매주 금요일 그야말로 뜨거운 열기를 더해가며 한회한회

 

이어가고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2>

 

이번주에도 역시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위대한 탄생2를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2;멘토스쿨 편>

 

이번주 위대한 탄생2의 시작 역시 멘토스쿨 편으로 시작되었다..

 

먼저 나온 것은 박정현 멘토스쿨이었다..

 

시즌1에 나왔던 분하고 만나는 멘토스쿨 제자들의 모습에서

 

나름 묘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리고 최종평가로 넘어온 가운데 가장 먼저 도전한 사람은

 

애슐리 윤이다..

 

최종평가에서 심사위원들 앞에서 <못해>를 부른 가운데

 

노래는 나름 휼륭헀지만 단조로운 창법에 대한 지적이 많이

 

나왔다..

 

그리고 이어 나온 제자는 푸니타이다..

 

과도한 연습으로 목이 상했던 가운데

 

최종평가에서 <I`m In Love>라는 노래를 불렀다..

 

감정표현에 대해선 호평이 나왔지만 호흡처리에서 아쉽다는

 

평가를 받았다..

 

세번째로 나온 제자는 메이건 리였다..

 

최종평가에서 <어떤가요>라는 노래를 부른 가운데

 

강약 조절에 대한 좋은 평가를 받았고 목으로만 노래를 부른다는

 

아쉬움 역시 받았다..

 

그리고 마지막 제자는 장성재씨이다..

 

최종평가에서 <그때로 돌아가는 게>라는 노래를 부른 가운데

 

따뜻한 목소리에 나름 좋은 평가를 받은 가운데

 

그렇게 박정현 멘토스쿨의 최종평가가 마무리되었다..

 

그리고 생방진출엔 장성재,푸니타가 올라가고

 

탈락은 애슐리 윤,메이건 리가 되었다..

 


 

이어서 윤상 멘토스쿨이 나왔다..

 

전은진 장솔 저스틴 김 김태극이 윤상과 같이 여행을 떠나는 모습

 

을 보여주면서 시작한 윤상 멘토스쿨..

 

아무래도 김태극의 모습이 눈에 띄긴 했다..

 

그런 가운데 제자들의 노래를 꼼꼼하게 들어보는 윤상의 모습은

 

역시 싱어송라이터로써의 무언가를 느끼게 해준다..

 

그리고 <엄마>라는 노래를 부르는 김태극의 모습과

 

세밀한 감정을 살려내지 못한다는 평가를 하는 윤상의 모습이

 

참 묘한 엇갈림을 안기게 한다..

 

그런 가운데 윤상이 4명의 멘티들에게 중간평가때 직접 편곡을

 

하라고 하는 모습에서 나름 묘한 느낌을 주게 하는 가운데

 

중간평가 심사위원으로 성시경과 윤건이 참여하였다..

 

그리고 전은진이 첫번째로 도전한 가운데

 

<소월에게 묻기를>이라는 곡을 중간평가에서 블렀다..

 

21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잘 소화해넀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극찬을 받았다..

 

이어 장솔이 나온 가운데 중간평가에서 <흩어진 나날들>을 불렀다..

 

강수지씨의 원곡에 머물렀다는 평가를 받은 가운데

 

전은진이 합격헀다..

 

이어 세번째로 김태극이 나온 가운데

 

<추억속의 그대>를 심사위원들 앞에서 불렀다..

 

음정불안 문제에 대해선 연습을 많이 헀다는 좋은 평가를 받으며

 

호평을 받은 가운데

 

마지막으로 저스틴 김이 나왔다..

 

<한걸음 더>를 심사위원 들 앞에서 부른 가운데

 

역시 나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아무튼 이번주 위대한 탄생 잘 봤다..

 

이제 2012년에 만나겟구나..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