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K4>와 함께 금요일 밤 대결을 펼치게 될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3>

 

이제 첫회를 보게 되었다..

 

시즌1,2 역시 나름 많은 관심을 받은 가운데 시즌3의

 

첫회를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3;첫회 편>

이번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3는 시즌1,2의 우승자에

 

대한 얘기와 새로운 MC 유진에 대한 얘기로 시작했다..

 

호주,캐나다,LA,뉴욕 등의 글로벌 오디션과 국내 오디션을

 

본 가운데 4명의 위대한 멘토가 처음으로 함께 하는 모습 역시 나왔다..

 

지난 시즌에 비해 1명의 멘토가 줄어든 가운데

 

김태원,김연우,김소현,용감한형제 등 4명의 멘토가 처음 나오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그들에게 어떤 제자가 오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9월 12일 용감한형제,김연우,김소현이 심사에 참여한 2차오디션이

이번 1회에서 나왔다..

전직가수 출신 양동선씨가 가장 먼저 나온 가운데 확실히 비 닮은꼴

이라는 것을 느낄수 있게 해주었다..

그리고 40초의 문에서 버벌진트 노래를 부른 가운데 하림 노래를 심사위원

앞에 불렀지만 실망스러운 실력을 보여준 가운데 용감한형제와 김연우가

sorry를 주며 탈락했다...

그리고 이어 인천에서 온 정영윤씨가 왔다.. 노래를 부르기전 자신의 장기인

비트박스를 심사위원 앞에서 선보인 가운데 미카의 노래를  40초의 합격의 문때

부른 가운데 김연우가 누르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용감한 형제와 김연우가 왕관을 주면서 합격이 확정되었다..

그 다음에 경기도 구리에서 온 박동진씨가 나왔다.. 댄스 개인기를

노래 부르기 전에 선보이고 카라 노래를 불렀지만 합격의 문을 통과하지

못하고 바로 탈락했다..

이어 인천에서 온 여자 듀엣인 레비츄가 나왔다.. 용감현형제의 독설본능이

시작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리쌍의 노래를 합격의문때 불렀다..

그렇지만 합격의 문 무대에서 탈락하였다..

이어 어쿠스틱 듀오 백수와 조씨가 나왔다.. 정말 뜨려고 나온 것을 동기로 한

가운데 노래를 부르기 전 정준하 성대모사를 하는 그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그리고 그들의 노래 가르시아라는 노래를 심사위원들앞에서 부른 가운데 용감한

형제가 독설본능을 발휘하며 쏘리를 준 가운데 김소현 역시 쏘리를 주며 탈락하였다..

김연우는 물론 왕관을 주긴 헀지만..

그리고 보컬과 교수 임선호씨가 나온 가운데 합격하긴 헀지만.. 용감한 형제의 독설

본능이 아주 제대로 발휘되었다..

 

그리고 이어 용감한형제,소향,김태원이 심사위원으로 나온 2차 오디션이 진행된 가운데

용감한형제와 김태원의 신경전이 처음부터 시작된다는 것을 느낄수 있었다..

첫번째 김보선씨가 나왔다.. 버스커버스커 김형태씨와 친척인 가운데 자작곡 뭐라고

를 심사위원 들앞에서 불렀다.. 흥겨운 무대를 보여준 가운데 소향은 왕관을 준 가운데

용감한 형제 김태원 역시 왕관을 주면서 합격하였다..

이어 일산에 나온 서원철씨가 나왔다.. 팝송을 심사위원 들앞에서 부른 가운데

기대이하의 노래실력을 보여주며 용감한 형제,김태원이 Sorry,소향은 왕관을 주면서

탈락하였다..

그리고 이어 권상우를 정말 닮은 참가자 장원석씨가 나왔다..

더 레이의 노래를 심사위원들앞에서 부른 가운데 감정에 몰입하여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소향,김태원,용감한형제가 왕관을 주면서 합격하였다..

이어 충남 보령에서 온 최윤호가 나왔다.. 독특한 성대모사를 심사위원들앞에서

부른 가운데 심사위원들 앞에서 팝송을 불렀다..

톤이 지루하다는 평가를 받은 가운데 소향,용감한 형제가 Sorry 김태원이 왕관을

주면서 탈락하였다..

이어 영주에서 온 이형은씨가 나왔다.. 학창시절 학생회장을 줄곧 한 가운데

건반을 치면서 랩을 하는 장기가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픽시 로트의 노래를 심사위원들 앞에서 부른 가운데 심사위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으면서 용감한 형제,김태원,소향 심사위원 3명 모두가 합격

을 주었다...

이어 풋풋한 10대인 손미래 양이 나왔다.. 노래를 부르기 전 쌍절곤을 돌리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좋은 음색을 들려주면서 김태원,소향이

합격을 주었고 용감한 형제는 아직 부족하다는 평가를 주면서 Sorry를 주었다..

이어 파주에서 나온 16살 신우영 양이 나왔다..

노래를 부르기 전 춤을 춘 가운데 보통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그리고 아델의 노래를 심사위원 들앞에서 부른 가운데 김태원,소향이 왕관,

진지함이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은 가운데 용감한 형제는 Sorry를 주었다..

물론 합격을 받긴 헀지만...

또한 19살 신진수씨가 나온 가운데 청각장애인 아버지와 어머니를 둔 그의 사연이

눈길을 끈 가운데 환희의 노래를 부르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소향은 왕관 용감한 형제,김태원는 Sorry을 주면서 탈락했다..

이어 구미에서 나온 한동근씨가 나왔다.. 그야말로 순수한 미소를 보이는

그의 등장이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바비킴의 노래로 합격의 문을 통과하는

모습에서 확실히 실력있다는 것을 알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데스페라도 노래로 극찬을 받으면서 세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으면서

합격을 주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주었다..

 

아무튼 위대한 탄생 시즌3 첫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