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2>


이번주에도 역시 시청하게 되었다..


이번주 위대한 탄생 시즌2는 드디어 위대한 캠프에


접어든 가운데 과연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해진다


<위대한 탄생 시즌2;위대한 캠프 편>


이번주 위대한 탄생 시즌2는 위대한 캠프로 방송되었다.


총 137개팀이 진출한 가운데 그중에 절반인 67개팀이 탈락하게


되는 첫번째 미션의 주제는 기본기를 강화하라로 나왔다.


각 참가자들이 색깔 별 의상을 입은 가운데


케이윌,서영은,나비,이현이 부멘토로 나왔다..


파란-리듬감 부족 (서영은님)


하얀-음정 부족 (나비님)


노란-표현력 부족 (케이윌 님)


의 기본기를 강화한 가운데 과연 참가자들이 어떤 기본기를


강화받을런지에 대한 관심이 커져간다..


먼저 나온 참가자는 윤희준씨로써, 윤상씨의 부탁대로 이문세씨


노래로 불렀고 또한 스티브 원더씨의 노래를 부른 정지원씨의


평을 보면서 멘토들의 평이 까다롭게 해줬다는 것을 느낄수 있게 해준다.


또한 성시경의 지지를 받았던 제이미 조씨는 김윤아의 야상곡


을 심사위원앞에서 불렀으며 신용수씨는 알 재로씨의 노래를 불렀다..


표현력이 부족하다는 지적을 받았기에 거기에 맞는 선곡을 했다.


그렇게 되면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서울에서 온 차여울씨는 인순이씨의 아버지를 심사위원 앞에서


불렀으며 표정이 부드러워졌다는 평가를 심사위원이 주었다..


그런 가운데 첫조에서는 신용수,차여울,정지원,안희준씨가 합격했다.


그리고 이어 나온 2조는 어린이들 조이다..


충주에서 온 이서연양은 미쓰 A의 노래를 부른 가운데 윤일상의 요청


으로 박봄 노래를 더 불렀다..


이승환씨로부터 2차예선할때부터 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리고 이어 나온 사람은 부산에서 온 김경주양이었다.


윤하의 혜성을 부른 가운데 이선희씨가 칭찬해주었다.


또한 이어서 나온 어린이는 캘리포니아에서 온 임랜스


(한국이름 임대홍)군이다..


눈물 연기를 보여주는 모습이 참 나이답지 않은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주는 가운데 심사위원 앞에서 거위의 꿈을 불렀다.


이어서 나온 사람은 영국에서 온 서혜인 양이다.


부족한 리듬감을 배운 가운데 팝송을 불렀다..


서연,경주,랜스가 왼쪽으로 서면서 합격한 가운데 탈락한 사람들


에게 조언하는 이선희의 모습은 괜찮았다..


그리고 이어서 나온 조..


김태극씨가 먼저 등장한 가운데 예의바른 청년으로 변신할려고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김건모의 첫인상을 심사위원에게 부른 가운데 지난번보다 더 긴장


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어서 나온 사람은 배수정씨이다..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된 가운데 머라이어 캐리의 노래를


심사위원 앞에서 불렀다. 그리고 이어서 럼블피쉬의 노래를 불렀다.


이어서 노래만 부른 닉 조쉬,표현력 부족을 고칠려고 한 쥴리엔 박


등이 선보인 가운데 배수정,김태극,쥴리엔 박이 합격했다..


이어서 나온 조에선


김시은씨가 팝송을 먼저 부른 가운데 집중력은 향상되었다는 평가


를 받았지만 아쉬웠다는 평가 역시 받았다..


가요를 부른 반규남씨는 이승환씨로써 호평을 받은 가운데


박정현씨는 혹평을 주었다.


표현력이 부족한 박영삼씨는 윤일상씨로부터 혹평을 받았다.


카운터 테너인 루이스 초이씨는 혹평을 받았다..


그런 가운데 그조의 마지막 참가자인 조경주씨는 윤일상 멘토로부터


호평을 받은 가운데 멘토들의 치열한 협의를 거쳐서


김시은,박영삼,반규남,강태구,조경주가 합격했다.


이어서 나온 조


저스틴 김씨가 김범수씨의 보고싶다를 부른 가운데 윤상씨가


혹평했다..


장이정씨 역시 팝송을 부른 가운데 특별한게 없다는 평을 받았다.


그리고 최정훈씨는 약한 감정표현을 보완하기 위해서 노력한 가운데


가요를 불렀다.. 나름 괜찮다는 평이 나왔다.


또 이어서 나온 사람은 신예림양이다. 많은 관심을 받은 가운데


팝송을 심사위원 앞에서 감미롭게 불렀다.


그리고 가요로 분위기 반전을 노렸지만 불안한 음정이 안타까움을


주게 해주는 가운데 다음주가 기대된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