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K4>와 함께 금요일 밤 대결을 펼치게 될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3>

 

이제 15회를 보게 되었다..

 

시즌1,2 역시 나름 많은 관심을 받은 가운데 시즌3의

 

15회를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스타오디션 위대한탄생3;첫번쨰 생방송 편>

 

이번 위대한탄생3는 첫번쨰 생방송 편으로 진행되었다..

 

기존에 뽑힌 12명과 함꼐 추가로 4명이 더 뽑혀서 Top16으로

 

첫 생방송이 시작된 가운데

 

위대한 10대 그룹에 박수진,여일밴드,양성애가 뽑힌 가운데

추가적으로 박우철이 합격하였으며

 

위대한 20대 초반 여자그룹에 이형은,신미애,성현주가 뽑힌 가운데

한기란이 추가합격하였으며

 

위대한 20대 초반 남자그룹에 나경원,한동근,장원석이 뽑힌 가운데

소울슈프림이 추가합격하였으며

 

위대한 25세 이상 그룹에 정진철,오병길,남주희가 뽑힌 가운데

조선영이 추가합격하였다..

 

그리고 1번 한기란 2번 장원석 3번 양성애 4번 정진철 5번 신미애

6번 나경원 7번 박우철 8번 오병길 9번 성현주 10번 소울슈프림

11번 여일밴드 12번 조선영 13번 이형은 14번 한동근 15번 박수진

16번 남주희 순으로 무대가 진행되는 가운데

 

첫 생방송을 앞두고 준비를 하는 Top16의 모습이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과연 생방송에서 어떤 무대와 모습이 나올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리고 1번 한기란이 자우림의 <마론인형>을 불렀다..

위대한 20대 초반 여자그룹의 추가합격자로 합격한 가운데

한편의 뮤지컬 무대같은 느낌을 줄려고 한다는 것을 느끼게 한다..

그리고 점수에는 들어가지 않지만 심사평에선 고음이 아쉬웠던 가운데

뮤지컬무대적인 연출은 나름 괜찮았다는 평가를 심사위원들로부터 받았다..

 

2번 장원석이 팀의 <사랑합니다>를 불렀다..

무대에 앞서 가수 팀 앞에서 노래를 부른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나름 애절하게 부를려고 하는 것을 느낄수 있긴 헀지만 약간은 밋밋하다는

느낌을 무대를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심사평에선 약간의 실수가 아쉬웠던 가운데 대체적으로 잘했다는

평가 역시 나왔다..

3번 양성애가 이소라의 <난 행복해>를 불렀다..

10대답지 않은 소울이 담긴 목소리를 이번무대를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주었다..

그리고 심사평에선 저음에서 나름 느낌이 좋았다는 평가를

받은 가운데 아쉬운 점 역시 지적받았다..

 

4번 정진철이 유영진의 <그대의 향기>를 불렀다..

그리고 심사평에서는 이번 무대를 통해서 정진철의 매력을

느낄수 있었다는 평가가 나왔다..

 

5번 신미애가 산울림의 <내가 고백을 하면 깜짝 놀랄꺼야>

를 불렀다..

산울림의 노래를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하여 부른다는 것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그리고 심사평에서는 나름 괜찮았다는 평가와 아쉬웠다는

평가가 엇갈렸던 것 같다..

 

6번 나경원이 동방신기의 <미로틱>을 불렀다..

무대를 보면서 자신만의 색깔로 해석할려고 한다는 것을

느낄수 있게 하는 가운데

심사평에서는 개성있으면서 그루브한 면모가 가득한 무대였다는

심사평이 나왔다..

 

7번 박우철이 김광석의 <거리에서>를 불렀다..

10대 답지 않게 애절한 감정을 표현할려고 하는 것을

무대를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하는 가운데

심사평에선 약간 키를 높여 불렀으면 하는 아쉬움과 표정과 안

맞다는 평가를 받았다..

 

8번 오병길이 장혜진의 <1994년 어느 늦은 밤>을 불렀다..

나름 애절한 목소리로 노래를 표현한다는 것을 무대를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주는 가운데

심사평에선 그야말로 감동적인 무대라는 평가를 받았다..

 

9번 성현주가 노라존스의 <Dont`Know Why>를 불렀다..

무대를 보면서 확실히 감미롭게 잘 소화해낸다는 것을

느낄수 있었던 가운데 심사평에서는 괜찮았다는 평가가 주를

이루었다

 

10번 소울슈프림이 god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을 불렀다..

god의 멤버 김태우가 그들의 무대를 지켜보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god의 노래와는 다른 느낌을 줄려고 하는 것을

무대를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심사평에서는 무대를 잘 소화했다는 평가가 많이 나왔다..

 

11번 여일밴드가 이문세의 <옛사랑>을 불렀다..

그리고 심사평에서는 나름 만족스러웠던 무대라는 평가가

많이 나왔다..

 

12번 조선영씨가 영화 <드림걸스> OST를 불렀다..

멘토인 김연우가 선곡을 해준 가운데 김연우가 격려의 한마디를

해주는 것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남편 앞에서 그야말로 최선을 다한 무대를 보여준 것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심사평에선 소화제같은 무대와 괜찮았다는

평가가 주를 이루었다

 

그리고 13번 이형은씨가 잭슨 파이브의 <I Want You Back>를 불렀다..

관객들도 같이 신나게 즐길수 있는 무대를 하고싶다는 그녀의 마음을

영상을 통해서 느낄수 있는 가운데 무대에서 역시 그런 느낌을 잘 보여주었

던 것 같다..

심사평에서 역시 그런 느낌을 많이 받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14번 한동근씨가 故김현식씨의 <내사랑 내곁에>를 불렀다..

무대에서 확실히 자신의 매력을 다 보여주었다는 것을 느낄수

있게 해주었던 가운데 심사평에서 그야말로 멋진 무대라는

평가를 받았다..

 

15번 박수진씨가 원미연의 <이별여행>을 불렀다..

10대 답지 않은 허스키보이스가 무대에서 더욱 잘 빛을 발했다는

생각을 보면서 느낄수 있는 가운데

심사평에서는 괜찮았다는 평가가 주를 이루었다

 

그리고 마지막 16번은 남주희씨가 YB의 <박하사탕>을 불렀다..

자신의 색깔을 보여줄수 있는 선곡을 한 가운데

무대에서 확실히 로커써의 자신의 색깔을 잘 보여주었다는 생각을

보면서 느낄수 있었다..

그리고 심사평에선 전체적으로 흥미로우면서도 멋있는 무대를 보여주었

다는 평가가 나왔다

 

그런 가운데 16명의 무대가 끝나고 단합대회를 가지는 모습을 보면서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합격자와 탈락자를 발표하는 가운데

 

먼저 위대한 10대 그룹에서 박우철,박수진이 문자투표로 합격하고

양성애가 멘토선택으로 합격하고 여일밴드가 탈락했다..

 

그리고 위대한 20대 초반 여자그룹에서 이형은,성현주가 문자투표로 합격하고

한기란이 멘토선택으로 합격하고 신미애씨가 탈락했다..

 

위대한 20대 초반 남자그룹에서 한동근,소울슈프림이 문자투표로 합격하고

나경원이 멘토선택으로 합격하고 장원석씨가 탈락했다..

 

위대한 25세 이상 그룹에서 남주희,오병길이 문자투표로 합격하고

정진철이 멘토선택으로 합격하고 조선영씨가 탈락했다..

 

다음 생방송에는 Top12로 하게 되는 가운데 과연 다음 생방송에선

 

어떤 무대가 펼쳐질지 궁금하게 해준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