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K4>와 함께 금요일 밤 대결을 펼치게 될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3>

 

이제 7회를 보게 되었다..

 

시즌1,2 역시 나름 많은 관심을 받은 가운데 시즌3의

 

7회를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3;위대한 캠프 편>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3는 지난주에 이어 위대한 캠프 편으로

 

진행되었다..

 

지난주에 이어 20대 초반 그룹으로 진행된 가운데 성남에서 온 한성구씨가

가장 먼저 나왔다..

빌리조엘의 노래를 심사위원앞에서 부른 가운데 훨씬 더 자연스러워진 톤에

대해 많은 칭찬을 받았다..

 

이어 성남에서 온 김대연씨가 김건모의 노래를 심사위원 앞에서 부른 가운데

가장 많이 변화된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평가를 심사위원들로부터 받았다..

 

이어 리틀 임재범 한동근씨가 나왔다.. 지난주 방송 말리에서 잠깐 나오다가

만 가운데 이번 방송에서 존 레전드 노래를 심사위원들앞에서 불렀다.

그리고 노래 표현력과 강약조절이 괜찮다는 평가를 받은 가운데 겸손함을 가지라는

평가 역시 받았다..

 

그리고 그렇게 20대 초반 남자 그룹의 심사가 끝난 가운데

 

데이비드김,이희원,신은철,유지은,김태호가 왼쪽 장원석,나경원,안재만,한동근,소울스프림,

 

이 우측 그리고 그 나머지가 가운데 선 가운데 장원석,나경원,안재만,한동근,소울스프림이

 

먼저 합격하고, 캘빈최가 좌측으로 간 가운데 데이비드김,이희원,신은철,유지은,김태호,캘빈최

 

가 탈락했다..

 

이어서 20대 초반 여자그룹이 나온 가운데 가장 먼저 장수현씨가 나왔다..

어반자카파의 노래를 심사위원들에게 들려주었지만 역시 불안한 음정때문에

좋은 평가를 받지 못했다..

 

이어 호주에서 온 레베카 킴씨가 나왔다.. 냇킹콜의 노래를 심사위원들앞에서 부른 가운데

지난 번보다 좋아졌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미국에서 온 현상희씨가 나왔다.. 이선희씨의 노래를 심사위원들앞에서 부른 가운데

노래 자체는 괜찮긴 하지만 호흡이 지난번보다 불안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어 강예린씨가 나온 가운데 레이디가가의 노래를 심사위원들앞에서 부른 가운데

예선때보다 자연스러운 무대위 모습에 칭찬을 많이 받았다..

또한 이어서 한기란씨가 나온 가운데 알리씨의 노래를 심사위원들앞에서 부른 가운데
                                                                                                         
나름 괜찮은 평가를 받았다..

 

이어 울산에서 온 신미애씨가 나왔다.. 질 스캇의 노래를 심사위원앞에서 부른 가운데

괜찮은 평가를 받았으며

 

이어 시흥에서 온 유초롱씨가 나와서 소울소사이어티의 노래를 심사위원들앞에서 부른 가운데

나름 괜찮은 평가를 받았다..

 

그리고 박희주씨가 나온 가운데 허비 행콕의 노래를 심사위원들앞에서 불렀다..

그런 가운데 내츄럴한 감정처리에 대해 많은 칭찬을 받았다..

 

이어서 서울에서 온 이예인씨가 나온 가운데 코믹 인사가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샘 브라운의 노래를 심사위원들앞에서 부른 가운데 역시 괜찮은 평가를 받았다

 

이어 박지혜씨가 나온 가운데 시아나 링고의 노래를 심사위원들앞에서 불렀다...                                                                                                                                                                                                                                                                                                                                                                                                                                                                                                                                                                                                                                                                                                                                                                                                                                                                                                                                                                                                                                                                                                                                                                                                                                                                                                                                                                                                                                                                                                                                                                                                                                                                                                                                                                                                                                그리고 특이한 음색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어서 이형은씨가 나왔다.. 제시 제이의 노래를 심사위원 들에서 부른 가운데

매력이 있고 욕심이 난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리고 20대 초반 여자그룹의 마지막 참가자로 성현주씨가 나온 가운데 사라 맥라클란의

노래를 심사위원들앞에서 불렀다. 그리고 경지에 다다른 목소리라는 평가를 심사위원들로부터

받았다..

 

그리고 20대 초반 여자그룹의 합격자 발표가 나온 가운데 레베카킴,강예린,명민영,이혜인,허소영이 우측

 

신미애,유초롱,박희주,이예인,한기란,성현주,이형은,레베카김,박지혜가 좌측으로 간 가운데

 

마지막 그룹이 무대중앙으로 나왔다.. 그리고 좌측그룹,오른쪽그룹이 합격하고 가운데 그룹이

 

탈락하였다..                  

 

그리고 이어서 25세 이상 그룹이 나왔다.. 그야말로 오랜시간을 기다린 가운데

김난현씨가 나왔다.. 질 스캇의 노래를 심사위원들앞에서 불렀다.

어려운 노래를 심사위원들이 잘 소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한 구현모씨는 감미로운 목소리의 노래 대신 다이나믹 듀오의 노래를

심사위원들앞에서 보여주었고 새로운 변신에는 성공했지만 고음에서 마이너스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어 김태형은 팝송을 심사위원앞에서 부른 가운데 선곡에 대해 아쉬운 평가를 받았다..

 

이어서 김보선씨가 나왔다..니요의 노래를 심사위원들앞에서 부른 가운데

달콤한 기타연주와 보여주는 김보선의 가창력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또한 편곡의 중요성에 대해 많은 칭찬을 받았다..

 

이어 정진철씨가 나왔다..송창식씨의 노래를 심사위원앞에서 부른 가운데

용감한 형제와 김태원의 심사평이 대립된다는 것을 이 심사를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준다..
                    
이어 남주희씨가 나왔다.. 들국화의 제발이라는 노래를 부른 가운데 노래가 괜찮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어서 조선영씨가 나와서 노래를 부른 가운데.. 솔직한 감정처리가 돋보이다는

평가를 받았다..

 

아무튼 이번 위대한탄생3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