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K4>와 함께 금요일 밤 대결을 펼치게 될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3>

 

이제 16회를 보게 되었다..

 

시즌1,2 역시 나름 많은 관심을 받은 가운데 시즌3의

 

16회를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3;두번째 생방송 편>

 

16회는 두번쨰 생방송으로 Top12 중 4명이 탈락하며

 

다음 생방송에서는 Top8만이 남게 된다..

 

먼저 위대한 10대그룹에 박우철,박수진,양성애

위대한 20대초반 여자그룹에 성현주 이형은 한기란

 

위대한 20대초반 남자그룹에 나경원 한동근 소울슈프림

 

위대한 25세 이상 그룹에 정진철 남주희 오병길

 

이렇게 12명이 남은 가운데

 

1번 양성애 2번 소울슈프림 3번 오병길 4번 성현주 5번 박우철

6번 나경원 7번 남주희 8번 한기란 9번 박수진 10번 이형은 11번

정진철 12번 한동근 순으로 순서가 결정되었다..

 

먼저 1번 양성애가 태양의 <I Need A Girl>를 불렀다..

지난 무대때와는 다른 양성애의 매력을 무대를 통해서 만날수

있었던 것 같다..

새로운 시도는 나름 괜찮았다는 평가가 많이 나왔다..


2번 슈울슈프림은 박효신의 <안녕 사랑아>를 불렀다..

이 노래를 선택한데 사연이 있다는 것을 공연 전 영상을 보면서

알수 있게 해주는 가운데 무대를 보면서 그 사연을 담아서 잘

불러주었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진정성 면에서는 괜찮았다는 평가가 나온 것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3번 오병길은 <담배가게 아가씨>와 <미인>이 두 노래를 편곡하여서

불렀다..

두 노래를 편곡하여서 나름 신나는 노래를 잘 보여주었다고 할수 있는

가운데 뮤지컬의 한 장면을 보는듯하다는 평가가 많이 나왔다...


4번 성현주는 조성모의 <아시나요>를 불렀다..

원곡자인 조성모 앞에서 부르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감미롭게 노래를 잘 소화해주었다는 것을 알수 있었다..

심사평에선 기술적인 문제에서 약간의 아쉬움이 남는다는 평가를

많이 받았다..

 

5번 박우철은 마룬 파이브의 <This Love>를 불렀다..

나름 새로운 시도를 할려고 하는 박우철 군의 의지를 무대를

통해서 만날수 있었던 가운데 무대 초반에서는 약간의 아쉬움이

보였다는 평가가 많이 나왔다..


6번 나경원은 레이 찰스의 노래를 불렀다..

확실히 레이 찰스의 노래를 자신만의 색깔로 잘 표현해주었다는

것을 무대를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주었다...

또한 심사평에서도 나름 매력있고 맛있게 노래를 잘 부른다는

평가가 많이 나왔다


7번 남주희는 김광석의 <사랑했지만>을 불렀다..

지난 무대때와는 다른 매력을 이번 무대를 보면서 만날수

있었던 가운데 앞부분의 아쉬움을 딛고 뒷부분에서 잘 보여주었다는

평가가 나왔다


8번 한기란은 휘트니 휴스턴 주연의 <런 투 유>를 불렀다..

쉽지 않은 노래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무대를 잘 소화해주었다고

할수 있는 가운데 심사평에서도 진정성이 느껴졌다는 평가가 많이 나왔다


9번 박수진은 소녀시대 태티서의 <트윙클>을 불렀다..

소녀시대 태티서가 직접 와서 조언을 해주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음향사고가 잠시 나면서 다시 무대를 꾸미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그 실수에서도 무대를 꿋꿋이 잘 보여주었던 것 같다..

또한 심사평에서도 흔들림없는 무대를 잘 보여주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10번 이형은은 김건모의 <잠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불렀다..

지난 무대와는 다르게 가요로 부른 가운데 자신만의 색깔로 김건모의

노래를 무대에서 잘 보여주었다는 것을 느낄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심사평에서도 깔끔한 무대라는 평가가 많이 나왔다


11번 정진철은 스티브 원더의 노래를 불렀다..

나름 새로운 시도를 잘 소화해주었던 가운데

어색한 몸짓도 본인의 가창력으로 잘 소화해주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12번 한동근은 이브 몽땅의 노래를 불렀다..

획기적인 편곡을 할려고 한다는 것을 무대 전 영상을 통해서

알수 있었던 가운데 삼바리듬을 곁들어서 색다른 무대를 잘 보여주었다..

그리고 심사평에선 나름 괜찮았다는 평가가 많이 나왔다..

 

톱12의 무대가 마무리되고 시즌2의 에릭남의 첫방을 찾아간

 

톱12의 모습과 위대한탄생2의 참가자와 만나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위대한 10대그룹에서 박수진이 자동합격하였으며

박우철이 멘토인 용감한형제의 결정으로 합격하였으며 양성애가 탈락했다..

 

위대한 20대 초반 여자그룹에서 이형은이 자동합격하였으며

한기란이  멘토인 김소현의 결정으로 합격하였으며 성현주가 탈락했다...

 

위대한 20대 초반 남자그룹에서 한동근이 자동합격하였으며

 나경원이 멘토 김태원의 결정으로 합격하였으며 소울슈프림이 탈락했다

 

위대한 25세 이상 그룹에서 오병길이 자동합격했으며

정진철이  멘토 김연우의 결정으로 합격하였으며 남주희가 탈락했다..

 

아무튼 이번 위대한 탄생3 잘 봤다..

 

다음을 기대하면서..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