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K4>와 함께 금요일 밤 대결을 펼치게 될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3>

 

이제 5회를 보게 되었다..

 

시즌1,2 역시 나름 많은 관심을 받은 가운데 시즌3의

 

5회를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3;

 

위대한 탄생3 5회의 시작은 김연우,김태원,용감한형제가

심사위원을 보는 오디션으로 시작했다..

먼저 연극영화과 재학을 하는 조현경씨가 나왔다..

짤막하게 연기를 보여준 가운데 심사위원들 앞에서 기타반주를

치며 자작곡을 불렀다.. 서툰 기타연주로 심사위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한 가운데 부족한 발성에 대한 평가를 받으면서

김연우,용감한 형제가 Sorry를 주며 탈락했다..

 

이어 이은성씨가 나온 가운데 용감한 형제와 김태원 김연우의 신경전이

뜨겁다는 것을 알수 있게 해준다..

 

버클리 음대에 합격하기도 헀던 정진철씨가 심사위원들 앞에서 스티비

원더의 노래를 부른 가운데 거침없는 고음으로 노래를 부르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감동있는 목소리를 들려주면서 김태원이 왕관

을 주었지만 고음할떄 듣기가 거북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용감한 형제는 Sorry를

주었다..그렇지만 발전가능성을 보고 김연우가 왕관을 주면서 합격했다..


이어 기타반주로 자기를 소개하는 이희원씨가 나왔다.. 김연우 성대모사를

헀지만 아쉬움만 남긴 가운데 박봄의 노래를 심사위원들 앞에서 불렀다..

혼자서 승부를 걸기에는 약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김태원이 Sorry를 주었고

좀더 지켜보고싶다는 것으로 김연우가 왕관을 준 가운데 용감한 형제가 Sorry를

주며 탈락했다.. 그리고 무대 뒤에 주저앉아 우는 그의 모습이 참 씁쓸하게 다가온다..

 

이어 이지혜씨가 나왔다.. 즉흥연기를 심사위원들 앞에서 먼저 보여준 가운데

와일드체리의 노래를 심사위원 들앞에서 불렀다..

노련미에 김태원이 왕관을 준 가운데 보컬의 매력을 받지 못한 김연우는 Sorry를 주었고

음악을 즐기는 것에서 용감한 형제가 왕관을 주면서 합격했다..

 

이어 여주에서 온 한서희씨가 나왔다.. 노래를 부르기 전에 춤을 카리스마있게 추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거미의 노래를 심사위원들앞에서 불렀다..

보기드문 무대매너를 준 가운데 김태원과 용감한 형제가 왕관을 주며 합격한 가운데

김연우 역시 왕관을 주면서 만장일치 합격했다..

 

이어 시각장애인 신재혁과 김민근씨가 한팀을 이룬 러브토크팀이 나왔다..

심사위원들 앞에서 팝송을 부른 가운데 기타를 치는 신재혁씨의 모습에서 확실히

음악성이 있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용감한형제가 왕관을 준 가운데 남다른 팀워크에 김태원 역시 왕관을 주며 합격한 가운데

김연우는 Sorry를 주었다..

 

그리고 시즌2에 출전했던 박지혜가 소속된 지혜&위로 팀이 나왔다..

어반자카파의 노래를 박지혜는 건반을 치면서 불렀고,유지은씨는 기타를 치면서 불렀다..

김연우는 왕관을 주었고 용감한 형제는 Sorry를 준 가운데 김태원은 왕관을 주면서 합격했다..

 

이어 41살의 김무궁씨가 나왔다.. 따귀연주를 보여주는 그의 모습이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노라조의 노래를 어쿠스틱하고 허스키 보이스로 다른 색깔로

소화한다는 것을 알수 있었다..

김태원이 합격을 준 가운데 김연우와 용감한 형제 역시 왕관을 주면서 합격했다..

 

이어 오병길씨가 나왔다.. 곧 결혼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팝송을 심사위원들앞에서 불렀다..

가능성있는목소리에 김태원은 왕관을 주었고 김연우 역시 왕관을 준 가운데 김소현이 Sorry를

주며 합격헀다..


20살 신미애씨가 나왔다.. 울산에서 상경해서 그야말로 여러가지 일을 하는 가운데

거미의 어른아이를 불렀다.. 노래의 기승전결이 확실하다는 평가를 받은 가운데 김소현이

왕관을 주었고 김연우 역시 왕관을 주며 합격헀다.. 그리고 용감한형제 역시 왕관을 주며

만장일치 합격헀다..

 

그리고 박우철씨가 나왔다.. 프라이머리의 노래를 심사위원앞에서 부른 가운데

8살 위의 형이 동생을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탁월한 감수성이 있다는 평가를 받은 가운데 김태원이 왕관을 주었고 김연우,용감한형제

역시 왕관을 주면서 만장일치로 합격했다..

 


UCC오디션을 통해 7팀이 한국행 티켓을 잡은 가운데 용감한형제,김소현,김태원이 심사를 보았다..

 

첫 참가자로 시즌1의 권리세씨 언니인 권리애씨가 나왔다..

노래를 부르기에 앞서 무용을 춘 가운데 신승훈씨의 노래를 심사위원앞에서 불렀다..

 

이어 필리핀에서 온 김별씨가 왔다..멘토 김태원씨와도 아는 사이인 가운데 배우 김영호씨의

딸이라는 것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앨리샤 키스의 노래를 심사위원들 앞에서 부른 가운데

김소현은 왕관을 주었으며 김태원 역시 왕관을 주며 합격했다.. 그리고 용감한 형제는

되게 답답하다는 평가를 주며 Sorry를 주었다..

 

이어 뉴욕에서 온 마샬 방씨가 나왔다..

노래를 부르기 전에 독특한 춤을 춘 가운데 보이즈 투 맨의 노래를 심사위원들앞에서

불렀다.. 김소현은 Sorry를 준 가운데 용감한 형제 역시 준비미흡으로 Sorry를 주었다..

물론 김태원이 왕관을 주긴 했지만 탈락했다..

 

이어 홍대거리를 접수한 10대 밴드 여일밴드가 나왔다..

제이슨 므라즈의 노래를 심사위원들앞에서 부른 가운데 김태원이 왕관을 주었고

밴드의 팀워크가 아쉽다는 평가를 받긴 했지만 김소현과 용감한 형제 역시 왕관을 주면서

만장일치 합격했다..

 

그렇게 예선이 끝난 가운데 김태원 멘토의 부활자로 안준혁 김소현 멘토의 부활자로 마샬 방

김연우 멘토의 부활자로 이희원 용감한형제 멘토의 부활자로 이학준 이렇게 4명이 부활자로

뽑힌 가운데 다음주부터 나올 위대한 캠프가 어찌 될지 궁금하게해준다..

아무튼 이번주 위대한 탄생3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