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돌아온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5>

 

11회를 보게 되었다..

 

과연 올해는 어떤 기적을 만날수 있게 될런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11회를 본 나의 느낌을 지금부터

 

얘기해보고자 한다.

 

<슈퍼스타k5;세번째 생방송 편>

 

슈퍼스타K5 세번째 생방송은 심사위원의 명곡을 부르는 미션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박시환,송희진은 이승철 심사위원

 

임순영,박재정,장원기이 윤종신 심사위원

 

국민의 선택을 통해 살아남은 김민지가 이하늘 심사위원의 노래를 부르게 되었다.

 

1번 임순영 2번 박시환 3번 장원기 4번 박재정 5번 김민지 6번 송희진

으로 공연 순서가 정해진 가운데 본 공연에 앞서 3명의 심사위원과 함꼐 한 도전자

들의 모습은 또 다른 무언가를 남기게 해준다..

 

1번 임순영은 윤종신 심사위원의 <망고쉐이크>를 무대에서 보여준 가운데

나름 이미지 변신을 할려고 열심히 한다는 것은 알수 있었다..

 

2번 박시환은 이승철 심사위원의 <넌 또 다른 나>를 무대에서 보여준 가운데

열심히 노래를 부른다는 것을 보면서 알수 있었다..

1번 임순영은 이하늘이 82점 이승철이 89점 윤종신이 91점을 주었다.

2번 박시환은 윤종신이 93점 이하늘이  85점  이승철이 89점을 주었다..

 

3번 장원기는 윤종신의 <환생>을 무대에서 보여준 가운데

자신만의 색깔로 재해석해냈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다

 

4번 박재정은 윤종신의 <애니>를 무대에서 보여준 가운데

역시 자신만의 색깔로 무대를 잘 꾸며주었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다.

3번 장원기는 이하늘이 90점 이승철이 91점 윤종신이 92점을 주었다.

4번 박재정은 이하늘이  88점 이승철이 92점 윤종신이  93점을 주었다.

 

5번 김민지는 DJ DOC의 <비애>를 무대에서 보여준 가운데

자신만의 개성으로 무대를 보여준 것 같다..

6번 송희진은 이승철의 <떠나지마>를 무대에서 보여준 가운데

자신만의 매력으로 무대를 잘 보여준 것 같다..


5번 김민지는 윤종신이  90점 이승철이 88점 이하늘이 80점을 주었다.

6번 송희진은 윤종신이  94점 이하늘이 86점 이승철이 94점을 주었다.

그런 가운데 박재정,송희진,박시환,김민지가 합격하고  장원기,임순영이 탈락했다..

 

그리고 임순영은 심사위원들 앞에서 <위로>라는 노래를 불렀으며

 

장원기는 심사위원들 앞에서 나훈아의 <영영>이라는 노래를 부른 가운데

 

슈퍼세이브를 통해 장원기가 통과한 가운데 임순영은 탈락했다..

 

아무튼 이번 슈퍼스타K5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