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7이 남은 가운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3>

 

이번주에도 역시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슈퍼스타k3를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슈퍼스타k3;Top 7>

 

TOP11중 4명이 탈락한 가운데 3번쨰 생방송이 방송된

 

<슈퍼스타K3>

 

이번주엔 Top7이 대결을 펼쳤다...

 

경희대 평화의 전당으로 옮겨서 벌이는 첫 무대인 가운데

 

Top7의 무대에 앞서 지난주 편 이후의 모습이 나왔다..

 

이건율과 이정아가 탈락하고 숙소를 떠나는 모습이 묘하게

 

다가온 가운데

 

1크리스,2김도현,3 버스커버스커, 4 신지수

5 울랄라 세션,6 크리스티나,7 투개월 순으로 정해힌 가운데

 

온라인 투표는 버스커버스커가 1위를 차지하였고

 

크리스티나가 최하위 점수로 출발하였다..

 

손예림양이 나온것이 나름 반가웠던 가운데 Top7의 무대에 앞서

 

보여준 영상에서 특별출연한 고영욱씨에게 고해성사를 하는

 

Top7의 모습이 참 묘한 느낌을 준다..

 

그리고 고영욱이 주는 편지로 가게 되는 Top7의 모습과

 

비를 만나게 되는 울랄라세션과 투개월의 모습이 기대를 주게 해준 가운데

 

신지수는 브라운 아이드 걸스

 

크리스는 김조한

 

크리스티나와 김도현은 소녀시대

 

버스커 버스커는 다이나믹 듀오가 조언자로 나왔다..

 

그리고 울랄라세션과 투개월이 비 콘서트 오프닝을 준비하는

 

모습 역시 흥미로웠다.

 

또한 비의 '널 붙잡을 노래'를 부르는 투개월과 울랄라세션의

 

모습 역시 묘하게 다가왔던 가운데 춤을 추는 도대윤씨의 모습은

 

노력한다는 것을 알수 잇게 해준다..

 

그리고 이어서 나온 것은 김조한의 조언을 받는 크리스

 

여자를 좋아하는 크리스와 그의 관심을 돌릴려고 하는 김조한의

 

모습이 흥미로웠던 가운데 크리스에 대한 평가를 하는 김조한의

 

모습에서 어떤 점수를 줄지 궁금해진다.

 

또한 브라운 아이드걸스와 같이 인터뷰를 하는 신지수의

 

모습 역시 묘한 느낌을 주게 해주는 가운데

 

다이나믹듀오가 조언자로 나오는 버스커 버스커의 모습과

 

그들과의 솔직한 대화를 보면서 묘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또한 그랬구나 게임을 하는 형태와 범준이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다이나믹 듀오에서 노래를 부르는 버스커버스커의

 

역할 바꿔서 노래 부르기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준다.

 

또한 소녀시대가 조언자로 나오는 김도현과 크리스티나의

 

모습과 사진을 찍는 크리스티나와 도현의 모습이 괜찮았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그리고나서 선배가수들의 조언과 점수를 보면서 묘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소미션의 우승은 크리스티나가 차지한 가운데 이번 생방송 미션은

 

바로 인비테이션 미션 <그대에게 바치는 무대>이다..

 

그야말로 슈퍼스타K3 Top7의 마음대로 꾸며지는 가운데

 

1번 크리스는 옛날 여자친구를 위해 바치는 노래로써

 

소녀시대의 <Run Devil Run>를 선택하고 불렀다.

 

록 스타일로 편곡해서 부른 가운데 자신이 직접 무대 연출을

 

하였다.

 

한국 노래가 쉽지 않았을텐데 나름 열심히 노력한다는

 

것을 느낄수 있게 해준다.

 

이승철은 82점 윤미래는 86점 윤종신은 84점을 주엇다.

 

2번 김도현은 김태우 선배의 <꿈을 꾸다>를 부르게 되었다.

 

씨름부 감독과 선 후배분들을 초대한 가운데 자신의 마음을

 

담아서 부르는 김도현의 모습은 나름 괜찮았다..

 

이승철은 86점 윤미래는 85점 윤종신은 89점을 주었다.

 

3번 버스커버스커는 패닉의 <정류장>을 불렀다.

 

어머니를 위해 부르게 되는 가운데 어쿠스틱한 느낌이

 

잘 살아있는 그들의 노래가 괜찮았다.

 

이승철은 86점 윤미래는 85점 윤종신은 87점을 주었다.

 


 

4번 신지수는 god의 <길>을 불렀다.

 

자기 자신을 위해서 부르게 되는 가운데 고민을 많이 했다는

 

것을 무대 얘기하는 것에서 느낄수 있다.

 

이승철은 83점 윤미래는 84점 윤종신은 86점을 주었다..

 


 

5번 울랄라세션은 신중현의 <미인>을 불렀다

 

울랄라세션의 제5의 멤버이지만 슈퍼스타k3에는

 

나오지 않은 멤버 군조를 위해서 부른 가운데

 

전 미션과는 다른 흥겨운 댄스와 노래 실력이

 

확실히 귀를 잡아끌게 해주기에 충분했던 것 같다.

 

이승철은 95점 윤미래는 98점 윤종신은 95점을 주었다.

 

 

 

6번 크리스티나는 신형원의 <개똥벌레>를 불렀다.

 

전 남자친구를 위해 부르는 가운데

 

클래식 빈티지 스타일로 꾸민 무대가 흥미롭게 다가왔다.

 

또한 노래 실력도 나름 괜찮게 다가왔고

 

이승철은 95점  윤미래는 97점   윤종신은 91점을 주었다.

 

7번 투개월은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Brown City>를 불렀다.

 

부모님을 위해서 부르는 가운데 기타 대신 노래를

 

부르는 도대윤의 모습이 흥미롭게 다가왔다.

 

이승철은 92점 윤미래는 93점 윤종신은 90점을 주었다.

 

그리고 이어서 숙소를 방문한 박태환이 밥을 차리는 모습 역시

 

의외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다.

 

또한 Top7이 선보이는 H.O.T의 빛을 부르는 모습은

 

참 묘하게 다가온다.. 아무래도 탈락자 선정하기 전 무대라서

 

그런건지 몰라도

 

그리고 탈락자 선정 순간을 지나서 크리스,신지수가 탈락하는

 

모습 역시 참 묘하게 다가왔다..

 

 

이제 Top5가 가려진 가운데 과연 어찌 될지 궁금해진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