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스티븐 소더버그
주연;조지 클루니


스티븐 소더버그가 연출을 맡고 제임스 카메론이 제작에

참여했으며 조지 클루니가 주연을 맡은 SF영화

<솔라리스>

이 영화를 이제서야 봤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 영화를 본 나의 느낌을

지금부터 얘기해보고자 한다.

<솔라리스;약간은 어렵다는 느낌도 들긴 했다..>

스티븐 소더버그 감독이 연출을 맡은 2002년도 영화로써

조지 클루니가 주연을 맡은 영화

<솔라리스>

이 영화를 이제서야 본 나의 느낌을 말하자면 약간은 어렵다는 느낌을

받은 영화라는 것이다.

아무래도 98분이라는 짧은 러닝타임과 SF라는 장르적 요소에도 불구하고

내용 자체가 약간 어렵다는 느낌을 주어서 그럤던 건지 몰라도 약간은

어렵다는 느낌을 남기게 헀다.

물론 제임스 카메론이 제작에 참여한 영화답게 촬영같은 것은 나름 괜찮게

나와주었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고.,.

최근에 조지 클루니가 <그래비티>라는 비슷한 장르의 영화에도 나왔던 가운데

아무래도 <그래비티>같은 요소를 기대하고 본다면 조금은 뭐라고 해야할까

아쉬움을 남길수도 있게 하는 가운데 보는 사람에 따라서 어떨런지 모르겠다만

적어도 내가 보기에는 약간은 어려웠다 할수 있는 영화

<솔라리스>를 본 나의 느낌이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