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이경희
연출;김진원,이나정
출연;송중기 (강마루 역)
       문채원 (서은기 역)
       박시연 (한재희 역)
       이광수 (박재길 역)

-17회 감상평-

<각시탈>후속으로 나온 kbs 수목드라마로써

 

제목 표기 관련 논란으로 이래저래 말이 많았던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17회를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도 이제 막판을 향해 달려가는 가운데

 

기억을 되찾은 서은기가 그것을 숨기고 태산을 찾을려고 하는

 

모습이 왠지 모르는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주는 가운데

 

반지를 준비하는 강마루의 모습에서 어떤 뒷통수를 맞을지 궁금해진다

 

그리고 결혼식을 준비하는 강마루와 서은기의 동상이몽적인 모습에서

 

결정적인 순간에 서은기가 어찌 마음을 돌릴지 궁금해지고..

 

그리고 결혼식장에 이제서야 나타난 강마루의 모습을 보면서 이제

 

어찌 될지 궁금해졌고..

 

아무튼 이번 17회 잘 봤다..

 

-18회 감상평-

<각시탈>후속으로 나온 kbs 수목드라마로써

 

제목 표기 관련 논란으로 이래저래 말이 많았던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18회를 보게 되었다..

 

강마루가 서은기의 기억이 돌아왔다는 것을 눈치챈 가운데

 

마루와 재희에게 복수를 결심하고 본격적으로 실행하는 은기의

 

모습에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해진다..

 

그리고 오랫만에 만나서 얘기를 나누는 재희와 마루의 모습에서

 

그들이 어찌 대처할지도 궁금하고

 

또한 자기 아버지인 서회장의 죽음에 대해 하나하나 파헤치기

 

시작하는 은기의 모습에서 이제 어찌 될런지 역시 궁금해진다..

 

이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아무튼 이번 18회 잘 봤다..

 

-19회 감상평-

<각시탈>후속으로 나온 kbs 수목드라마로써

 

제목 표기 관련 논란으로 이래저래 말이 많았던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19회를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도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는 가운데 강마루를 따라가는

 

서은기의 모습에서 참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한다..

 

그런 가운데 강마루가 한재희와의 과거를 떠올리는 것을 보면서

 

참 씁쓸한 느낌을 받게 해주었고..

 

또한 한재희에게 눈물 흘리며 무언가를 얘끼하는 강마루의 모습을

 

보면서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한 것 같다..

 

그리고 그 모습을 서은기가 보게 되면서 이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강마루에게 딜을 하자고 하는 한재희의 모습에서

 

이제 마무리를 어찌 하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이번 19회 잘 봤다..

 

-마지막회 감상평-

<각시탈>후속으로 나온 kbs 수목드라마로써

 

제목 표기 관련 논란으로 이래저래 말이 많았던 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마지막회를 보게 되었다..

 

도망가자고 하는 강마루에게 서은기가 던진 한마디를 보고서

 

서은기의 복수가 어찌 이루어질지 궁금하게 해준다..

 

또한 한재희와 얘기를 나누는 강마루의 모습에선 무언가를 준비하고

 

있다는 느낌 역시 강하게 들고..

 

강마루가 쓰러지는 모습을 재길이 확인하게 되면서 이제 이야기가

 

정말 어찌 마무리할까라는 생각 역시 해보았고...

 

그런 가운데 이야기의 결말을 보면서 나름 다행이라는 생각 역시

 

해보았다.. 그리고 결말을 보면서 이제 이 드라마도 끝났구나라는

 

것을 다시한번 느꼈고... 마지막회 잘 봤다..

 

이 드라마도 이제 안녕이구나...

-감상을 마무리하며-

지난 9월 중순 첫방을 시작하여

 

11월 15일 20회로 종영한 kbs 수목드라마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이하 착한 남자)

 

이 드라마를 마지막회까지 다 보고 이렇게 마무리하는 평을

 

써보고자 한다.

 

<착한 남자>

 

아무래도 많은 사랑을 받은 <각시탈> 후속으로 나온 드라마로써

 

이 드라마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역시

 

이 드라마에서 강마루 역할을 맡은 송중기의 빛나는 연기가

 

방영 초반에 불거졌던 제목 표기 논란등을 잠재우고 마지막회까지

 

시청률 1위를 달릴수 있었던 원동력이 아닐까 싶다..

 

요즘 영화 <늑대소년>으로 그야말로 대세의 자리에까지 오른 가운데

 

이 드라마 <착한 남자>를 통해서 착한 남자와 나쁜 남자를 오가는

 

그의 연기에 많은 사람들이 집중하지 않았나라는 생각을 해보았다..

 

또한 박시연과 문채원 역시 나름 자신의 매력을 잘 보여주면서

 

연기를 해주었다는 생각을 드라마를 보면서 느낄수 있었다..

 

결말은 뭐라 해야할까 약간 반전을 줄려고 했다는 느낌 역시 주었던 가운데

 

보는 사람에 따라선 확실히 느낌이 틀리게 다가오겠다는 생각을 해보았다..

 

아무튼 나름 흥미롭게 보았다고 할수 있는 kbs 수목드라마

 

<착한 남자>를 본 나의 느낌이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