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데이빗 S.고이어
주연;웨슬리 스나입스,제시카 비엘,라이언 레이놀즈

각본가로 유명한 데이빗 S.고이어가 연출을 맡은 영화로써

웨슬리 스나입스가 제작과 주연을 맡은 영화

<블레이드3>

이 영화를 이제서야 봤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 영화를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블레이드3;기대 안하고 보면 볼만하겠지만..>

 

 

지난 2004년에 개봉한 영화로써 블레이드 시리즈의 3번쨰

이야기

<블레이드3>

이 영화를 이제서야 본 나의 느낌을 말하자면 기대 안하고 보면

볼만하겠지만 블레이드 시리즈 중에서 비교하자면 2편에 비하면

아쉬웠다고 할수 있었다는 것이다.

 

 

이번 편에서는 제시카 비엘과 라이언 레이놀즈가 웨슬리 스나입스

와 함께 나오는 가운데 이번 편에서는 각본을 주로 쓰던 데이빗

S.고이어가 연출을 맡아서 그런건지 몰라도 볼만한 장면과 그렇지

못한 장면의 격차가 좀 크다는 생각을 할수 있게 해주었다

 

물론 주연이자 제작을 맡은 웨슬리 스나입스가 보여주는 액션은

그럭저럭 볼만한 수준이긴 헀지만 그래도 2편에 비하면 연출력의

차이는 크다고 할수 있었고.. 그래서 그런지 북미에서도 2편에

비해선 부진한 성적을 거둔게 아닐까라는 생각을 할수 있게끔

해줬던 뱀파이어 액션영화

<블레이드3>를 본 나의 느낌이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