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권순규,이서윤
연출;박성수,정대윤
출연;문근영 (유정 역)
       이상윤 (광해 역)
       김범 (김태도 역)
       박건형 (이육도 역)

-5회 감상평-

문근영이 오랫만의 사극출연으로 관심을 받은

 

mbc 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

 

5회를 보게 되었다.

 

유을담을 해할려고 하는 이강천의 모습이 참으로 씁쓸하게

 

다가오는 가운데 이강천에게 자기가 조선 최고의 사기장이 되면

 

사과하겠냐고 하는 정이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그런 가운데 성인 연기자로 나오면서 본격적으로 이야기를 시작

 

하는 모습에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해진다..

 

그리고 임해군과 유정이가 만나는 모습은 눈길을 끌게 했고..

 

아무튼 이번 5회 잘 봤다..

 

-6회 감상평-

문근영이 오랫만의 사극출연으로 관심을 받은

 

mbc 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

 

6회를 보게 되었다.

 

5년만에 다시 만난 광해와 정이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과연 그둘이 언제쯤 서로를 알아볼수 있을지 궁금하게 해준다..

 

또한 임해 역할을 맡은 이광수의 모습을 보면서 런닝맨때와는 다른

 

느낌을 주게 했던 것 같고...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이어질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아무튼 이번

 

6회 잘 봤다..

-7회 감상평-

문근영이 오랫만의 사극출연으로 관심을 받은

 

mbc 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

 

7회를 보게 되었다.

 

남장을 한 정이가 길가에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그녀의 곁으로 걸어오는 김태도의 모습에서 이제 어찌 대처할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광해군이 유정과 만나는 모습에서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하고, 이육도와 이강천을 만나는 정이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해지고

 

아무튼 이번 7회 잘 봤다..

 

-8회 감상평-

문근영이 오랫만의 사극출연으로 관심을 받은

 

mbc 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

 

8회를 보게 되었다.

 

이강천에게 들키게 되는 정이의 모습이 알수없는 느낌을

 

남기게 해주는 가운데 정이를 지켜줄려고 하는 김태도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임해군의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남기게

 

해주는 것 같았고...

 

또한 선조에게 한소리를 듣는 임해군의 모습과 어머니에게도

 

배신받는 그의 모습이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한다..

 

그런 가운데 심화령과 오랫만에 만나게 되는 정이의 모습은

 

눈길을 끌게 하고..

 

아무튼 이번 8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