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권순규,이서윤
연출;박성수,정대윤
출연;문근영 (유정 역)
       이상윤 (광해 역)
       김범 (김태도 역)
       박건형 (이육도 역)

-13회 감상평-

문근영이 오랫만의 사극출연으로 관심을 받은

 

mbc 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

 

13회를 보게 되었다.

 

정이의 거짓말을 광해가 알고서 대노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광해의 싸늘한 한 마디는 씁쓸함을 남기게 한다..

 

이제 광해와 정이의 관계가 이렇게 끝나는건가 생각하게 하고

 

그런 가운데 이강천이 유을담의 그릇을 파기할려고 하는모습은

 

씁쓸함을 남기게 하고...

 

공초군 경합에서 백토를 얻지 못한 유정의 모습은 씁쓸함을 남기게 하고..

 

그런 가운데 태도가 광해에게 진실을 고하는 모습은 정이를 생각하는

 

태도의 마음을 알수 있게 하고..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하고

 

아무튼 이번 13회 잘 봤다

 

-14회 감상평-

문근영이 오랫만의 사극출연으로 관심을 받은

 

mbc 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

 

14회를 보게 되었다.

 

유정이 이강천과의 대결에서 이기게 된 가운데

 

광해를 만나는 유정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또한 임해와 광해의 신경전 역시 이번 편을 통해서

 

다시한번 드러나는 것 같고..

 

그런 가운데 광해와 유정이 같이 있는 모습을 임해가 보게

 

되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했고..

 

또한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14회 잘 봤다.

 

-15회 감상평-

문근영이 오랫만의 사극출연으로 관심을 받은

 

mbc 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

 

15회를 보게 되었다.

 

이강천이 깨라고 하는 그릇을 깨지 않은 정이의 모습과

 

이강천에게 혼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정이를 쳐낼려고 하는 이강천의 모습을 보면서 무언가

 

심상치 않은 것을 느끼게 해준다.

 

그리고 유정과 광해가 같이 있는 모습은 참으로 정다워

 

보이는 무언가를 느끼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정이에게 고백할려고 하는 김태도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고

 

아무튼 이번 15회 잘 봤다

 

-16회 감상평-

문근영이 오랫만의 사극출연으로 관심을 받은

 

mbc 월화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

 

16회를 보게 되었다.

 

이강천에게 무언가를 고백하는 심화령의 모습에서

 

싱상치 않은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하는 가운데

 

정이와 태도가 만나는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심화령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해주었고..

 

아무튼 이번 16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