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33개국에서 인기를 받고 있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더 보이스>의 한국판이라고 할수 있는

 

<보이스 코리아>

 

이제 11회째를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7회를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보이스코리아;Top16 Part 1>

 

이번 생방송은 길 코치 팀과 백지영 코치 팀 4명씩 총 8명이

 

참여하였다..

 

1번 우혜미 2번 장은아 3번 최준영 4번 하예나

 

4번 박태영 6번 강미진 7번 허공 8번 유성은

 

이 순서로 하게 되는 가운데

 

1번 우혜미는 길 코치와의 선곡 갈등을 겪은 가운데 바비 킴의

<한잔 더>를 부르게 되었다..

음악에 대한 진정성을 무대 전 영상을 통해 볼수 있었던 가운데

무대에서 역시 그 진정성을 나름 느낄수 있게 해주었던 것 같다..

 

2번 장은아는 장혜진의 <아름다운 날들>을 부르게 된 가운데

무대 전 영상에서 이미지 변신에 대한 고민을 나름 느낄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을 보면서 감성적인

면모를 느끼게 해주고..

 

3번 최준영은 Fly to the sky의 <Sea Of Love>를 부르게 되었다..

무대 전 영상에서 자신의 고민을 이야기하는 그의 모습을 보며

진솔한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주는 가운데 부산 사람 다운

시원시원한 가창력을 노래에서 느낄수 있었던 것 같다..

 

4번 하예나는 부활의 <희야>를 부르게 되었다..

무대 전 영상에서 김태원을 만나게 되는 그의 모습에서 나름

흥미로움을 느낄수 있게 해주는 가운데 명곡이라는 것에 나름

부담감을 가지겠다는 생각 역시 하게 해주지만.. 자신만의 곡 재해석

역시 잘 해주었다는 생각을 무대를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준다..

 

5번 박태영은 JK 김동욱의 <미련한 사랑>을 부르게 되었다..

무대 전 영상에서 부담감을 가지고 있는 그의 모습을 만날수 있었던

가운데 나름 허스키한 보이스로 잘 소화해주긴 헀지만 기대치에 비하면

아쉽게 다가올수도 있겠단 생각을 하게 해준다..

 

6번 강미진은 2NE1의 <Ugly>를 부르게 되었다..

가면을 쓰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나름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목 상태가 안 좋은데도 불구하고 무대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 역시

괜찮았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7번 허공은 조규만의 <다 줄꺼야>를 부르게 되었다..

무대 전 영상에서 허공과 허각에 대한 얘기를 보면서 다시한번

눈길을 끌게 해주었던 가운데 애절하면서도 담백하다는 생각을

노래를 들으면서 느낄수 있게 해준다...

 

8번 유성은은 심수봉의 <비나리>를 부르게 되었다..

백지영 팀 사전선호도에서도 1위를 차지한 가운데 무대 역시

자신만의 애절한 감정을 잘 담아 트로트 노래르 잘 소화했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이어 스페셜 스테이지가 이어진 가운데 <마리아>,<하늘에서 남자가

 

비처럼 내려와>등의 노래를 부르는 두 참가자를 보면서 다시한번 노래를

 

잘 한다는 것을 느낄수 있게 해준 가운데

 

먼저 길코치 팀은 하예나가 시청자문자투표로 합격한 가운데

 

우혜미가 길 코치의 선택으로 합격하였고 장은아와 최준영이 탈락하였다.

 

백지영 코치 팀은 유성은이 시청자문자투표로 합격한 가운데

 

코치의 선택으로 강미진이 합격했고 허공과 박태영이 탈락하였다..

 

아무튼 이번 보이스코리아도 잘 봤다..

 

다음주를 기대하면서..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