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존 맥티어난
주연;존 트라볼타,사무엘 L.잭슨

존 트라볼타와 사무엘 L.잭슨 주연의 2003년도 영화로써

존 맥티어난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

<베이직>

이 영화를 이제서야 봤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 영화를 본 나의 느낌을

지금부터 얘기해보고자 한다.

<베이직;확실히 집중해서 봐야지 이해할수 있을 것 같다>

 

 

존 맥티어난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존 트라볼타와 사무엘

L.잭슨씨가 주연을 맡은 영화

<베이직>

이 영화를 이제서야 본 나의 느낌을 말하자면 확실히 집중해서

 

봐야지 이해할수 있겠다는 생각이 든 영화라는 것이다.

<다이하드>시리즈의 존 맥티어난 감독이 연출을 맡아서 액션적인

요소가 강하겠다라는 생각을 갖고 봤는데 영화를 보면서 90여분

정도의 짧은 러닝타임 동안 스릴러적인 요소로 이야기를 전개해

나간다는 것을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준다..

나름 반전도 있었던 것 같고..좀 더 집중해서 봐야지 이해할수

있게 영화를 만들었다는 것을 보면서 느낄수 있었던 가운데

 

존 트라볼타와 사무엘 L.잭슨씨의 연기 대결 역시 나름 볼만했다고

할수 있는 가운데 확실히 집중해서 봐야지 이해할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 영화

<베이직>을 본 나의 느낌이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