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최윤정

연출;이상엽

출연;신하균 (최고봉 역)

    장나라 (은하수 역)

     이준 (최대한 역)

   박예진 (홍지윤 역)


-1회 감상평-


신하균 장나라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


첫회를 봤다  


죽음을 앞둔 최고봉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노인으로 분장한 신하균의 모습도 눈길을 끌게 한다 


최고봉의 생일을 축하할려고 하는 최대한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도리어 혼나는 그의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리고 은하수의 첫 등장을 보면서 앞으로 어떤 활약을 할지


궁금하게 해주고..


실버하우스 알바를 하러 온 은하수의 모습에서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해진다..


그런 가운데 최고봉을 지극정성으로 보살피는 은하수의 모습에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하고..


고희연을 맞이한 최고봉의 모습을 보니 왠지 모르는 느낌을 남기게 한다 


그리고 사고를 겪은 최고봉이 70대에서 30대로 변신하는 과정을 보면서


앞으로 어떨지 궁금해진다


아무튼이번 첫회 잘 봤다 



-2회 감상평-

신하균 장나라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


2회를 보게 되었다   


싱크홀 사고를 겪은 최고봉과 은하수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30대로 변신한 최고봉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그런 가운데 은하수를 다시 만나는 최고봉의 모습은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아들인 최대한을 만나는 최고봉의 모습에서 앞으로 이 그둘의 대결구도가


어찌 될지 궁금해지고..


그리고 최고한과 최대한이 추격전을 벌이는 모습도 눈길을 끌게 하고


아무튼 이번 2회 잘 봤다  


-3회 감상평-

신하균 장나라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


3회를 보게 되었다 최고봉과 은하수가 같이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하는 가운데 불량배로부터


은하수를 구해줄려고 하는 최고봉의 모습에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아버지를 찾는 홍지윤의 모습과 이래저래 힘들어하는


최대한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하고 


그리고서 자신의 집에 온 최고봉이 은하수와 마주치고서 놀라는 모습은


나름 웃음을 주게 하고..


또한 자신이 살아있는데도 장례식을 치루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아무튼 3회 잘 봤다   


-4회 감상평-

신하균 장나라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미스터 백>


4회를 보게 되었다 


경찰서에 온 최대한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자신의 주치의를 만나는 최고봉의 모습은 무언가 심상치 않다는


것을 알수 있게 한다..


자신의 영정이 가는 것을 지켜보는 최고봉의 모습은 씁쓸함을


가득 남기게 하고..


그런 가운데 최신형으로 다시 나타난 최고봉의 모습과 은하수를


만나는 그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리고 최대한을 만나는 은하수의 모습을 보면서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하고.. 아무튼 이번 4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