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버라이어티

 

<무한도전>

 

이번주에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무한도전을 본

 

나의 느낌 역시 얘기해보고자 한다

 

<무한도전;IF..만약에 편>

 

이번 무한도전은 만약에 편으로 방송되었다.

 

이번주 무한도전의 시작은 노홍철과 장윤주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작한 가운데 이어서 국민mc가 된 박명수의 모습을 이번주에 중점적으로

 

보여주었다..

 

솔직히 말해서 페이크 다큐이면서도 오그라는 부분이 없지는 않았던 가운데

 

나름 피식하는 부분도 있긴 헀지만 조금씩 지날수록 뭐라고 말해야할지

 

모르겠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다.

 

어떻게 보면 어의없다는 생각도 역시 이번편을 보면서 알수 있게 해주었던 것 같고..

 

특히 글로벌 옥상 줄다리기는 그 어이없음의 끝을 제대로 잘 보여주는 것 같았다

 

물론 보는 사람에 따라서 다를수도 있겠다만..적어도 내가 보기엔 그랬다..

 

아무튼 이번주 무한도전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