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버라이어티

 

<무한도전>

 

이번주에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무한도전을 본 나의 느낌 역시 얘기해보고자 한다

<무한도전;홍철아 장가가자 편>

 

이번 무한도전은 홍철아 장가가자 편으로 방송되었다.

 

토론회때 노홍철이 밝힌대로 무한도전 멤버들이 노홍철을 장가보낼려고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무한도전 멤버들이 발로 뛰면서

 

노홍철을 소개팅할려고 하는 모습은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해주었다

 

과연 노홍철이 소개팅을 할수 있을지 이번 편을 보면서 궁금증을 가지게

 

해주는 것 같고..

 

또한 여자분들의 모습을 보면서 과연 누가 노홍철이랑 잘 어울릴까라는

 

생각도 할수 있게 해주었다

 

그런 가운데 지난 22일날 있었던 무한도전 리더를 뽑는 선거 투표소의

 

모습 역시 이번 편을 통해서 만날수 있었고..

 

선거에 출마한 3후보가 투표장에서 만나는 모습은 나름 눈길을 끌게

 

하는 것 같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