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버라이어티

 

<무한도전>

 

이번주에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무한도전을 본

 

나의 느낌 역시 얘기해보고자 한다

 

<무한도전;무한뉴스&하하vs 홍철 편>

 

지난 1월 29일 이후 그야말로 오랫만에 본방을 보게 되는

 

무한도전 그 시작은 무한 뉴스로 시작했다..

 

카메라를 반기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에서 내가 다

 

반가웠던 가운데 상반기 예능에 대한 얘기와 자신들의

 

근황을 전하는 그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께 해준다..

 

그리고 자신들의 다짐을 말하는 그들의 모습에서 앞으로

 

의 대한 기대감을 안겨주게 한다..

 

또한 이어서 하하vs홍철편이 방송되었다.. 본래 같으면

 

지난 2월달에 결과가 나와야 하는거였지만 파업때문에

 

결방되어 지금에서야 결과를 알게 될수 있게 됐다..

 

그렇지만 이번주에는 일단 지난번에 방송했던 편을

 

보여주었다.. 그래서 그런지 조금은 아쉽다는 생각

 

역시 들었던 것은 사실이다..

 

그래도 이제 무도를 다시 본방으로 볼수 있다는 것이

 

그저 나로써는 반가울 뿐이다..

 

아무튼 이번주 무한도전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