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버라이어티

 

<무한도전>

 

이번주에도 역시 본방으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무한도전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무한도전;조정 특집>

 

이번주 무한도전 역시 지난주에 이어서 조정 특집으로 방송되었다.

 

지난주에 나와서 콕스를 담당했던 조인성이 이번주 방송에는

 

나오지는 않은 가운데 새 멤버들을 뽑기 위한 다짜고짜 오디션에서

 

보여주는 각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에서 묘한 느낌을 주게 하는

 

가운데 타 예능 프로그램에서 나온 개리와 데프콘이 합류하는 모습에서

 

과연 잘할수 있을까 그런 생각을 해본 가운데

 

정형돈이 계속 삐끗하는 모습은 확실히 부상의 여파가 크구나라는

 

것을 느낄수 있었다..

 

그리고 이어진 서울체고 여자 조정부와의 연습경기는 과연 이길수

 

있을까 걱정으로 보게 되었다..

 

4인승밖에 타지 않은 여자 조정부 선수들이지만.. 그래도 실력면에서

 

는 무한도전 멤버들에 비해서 엄청나게 앞섰던 가운데

 

결과는 역시 예상대로 여자 조정부원들의 승리로 끝났다..

 

연습경기가 끝나고 나서 연습경기를 모니터하면서 자신이 뭘 잘못했

 

는지 단점을 보완해나가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에서

 

묘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리고 그야말로 장마인 가운데서도 열심히 노력하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과 점점 익숙해져가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에서 과연

 

잘할수 있을까라는 의문점이 들게 해준다..

 

아무래도 장마와 폭우라는 힘든 환경에서도 열심히 노력하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에서 40여일 정도 남은 대회에서 좋은 결과를

 

기대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김코치와 정형돈 노홍철이 영국 조정 대회를 보기

 

위해 영국에 온 가운데 영국 조정대회를 보는 모습과 옥스퍼드

 

조정팀원과 함께 연습 시합을 벌이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이번 회 막판에 나온 파리에서의 정재형과 정형돈의

 

재회 역시 이번회에서 눈길을 끌게 해주는 요소가 아닐까 싶다..

 

정형돈과 정재형의 파리 광장에서의 재회가 참 묘한 마무리를

 

주었던 가운데 다음주 무한도전 역시 기대해볼만한것 같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