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버라이어티


<무한도전>


이번주에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무한도전을 본 나의 느낌 역시 얘기해보고자 한다


<무한도전;브라질 월드컵 특집>


이번주 무한도전 역시 브라질 월드컵 특집으로 방송되었다.


손예진과 정일우의 몰카에 심각한 표정을 짓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브라질에 가는 세 멤버의 모습을 보니


왠지 모르게 납량특집을 보는 듯한 느낌을 주게 하고..


그리고 브라질로 떠나는 본진의 모습을 보면서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해주었다..


그리고 브라질에 도착한 무한도전 본진의 모습을 보면서 어떤 응원


할지 궁금해지고..


그런 가운데 밥부장에 정준하 대신 정일우가 되는 모습도 눈길을 끌게 하고 


그리고 밥부장이 된 정일우가 소고기 라면을 해주는 모습은 확실히 군침을


돌게 해주고...


또한 응원에 앞서 브라질 관광을 하는 무한도전 멤버들과 게스트들의 모습은


참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하고 


그리고 알제리전 응원하러 온 무한도전 응원단의 모습을 보면서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하고..


또한 중계를 통해서 결과를 알고서 이번 편을 봐서 그런지 더욱 알수없는


느낌을 가득 남기게 하고..


아무튼 이번 무한도전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