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버라이어티

<무한도전>

이번주에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무한도전을 본 나의 느낌 역시 얘기해보고자 한다


<무한도전;무도 식스맨 편>


이번 무한도전은 지난주에 이어  무도 식스맨 편으로 방송되었다


비밀 접선 이후 다시 만난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식스맨의 필요조건으로 두뇌,체력,인지도,신선함을 꼽은 시청자들의 모습을 


보면서 과연 누가 뽑힐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리고 홍진호,이서진,홍진경,박진영,유병재,류정남를 만나는 유재석의 모습을 보면서 과연 이중에서


나올수 있을까라는 궁금증을 가지게 하고



정형돈은 헨리,유키스의 수현 


하하는 강균성과 김지석,최시원을 비밀 접선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강균성은 나름 자신의 몫을 해주는 것 같고...


또한 정준하는 서장훈,틴탑의 니엘을 만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고 


그런 가운데 박명수는 비스트의 이기광을 만나는 모습을 만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아무튼 이번 무한도전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