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토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버라이어티

<무한도전>

이번주에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무한도전을 본 나의 느낌 역시 얘기해보고자 한다


<무한도전;나홀로 집에 편>


이번 무한도전은 나홀로 집에 편으로 방송되었다.


크리스마스에 여의도mbc를 털자고 하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으로 시작하는 것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성가대로


변장해 잠입에 성공한 그들의 모습도 눈길을 끌게 한다


그렇지만 그 건물에 있는 누군가가 그들을 위한 장난에


놀아나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모습은 나름 흥미로웠다..


또한 공포장치는 그야말로 깜짝깜짝 놀라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서장훈이 일일케빈으로 나온 모습은 나름


흥미로웠던 것 같았고..


유재석이 서장훈에게 한 소소한 복수는 눈길을 끌게 해주었다


아무튼 이번주 무한도전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