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신재영 
출연;정경호, 정유미, 김새론

정경호 정유미 김새론 주연의 영화

<맨홀>

개봉첫주 휴일 오후에 무대인사 있는걸로 봤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 영화를 본 나의 느낌을

지금부터 얘기해보고자 한다.

<맨홀;배우들은 고생하긴 했지만..>

 

정유미 정경호 김새론 주연의 영화

<맨홀>

이 영화를 개봉 첫주 휴일 오후에 무대인사 있는걸로

본 나의 느낌을 말하자면 배우들 고생한 건 알겠지만 영화

자체는 뭐라 해야할까 아쉬운 점이 더 많이 보였던 영화라는

것이다.

 

영화는 서울에서 연쇄 실종사건이 일어난 가운데 동생이 맨홀로

들어가게 되면서 동생을 구하는 연서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하는

가운데 100여분 정도의 러닝타임 동안 살인마에 맞서 동생을 구할려고

하는 연서의 모습과 그 이후의 이야기를 보여준다

확실히 영화를 보니 배우들이 고생했다는 것을 알수 있긴 헀지만 영화는

그것을 따라주지 못한다는 느낌을 지울수 없게 해준다

그래서 그런건지 몰라도 많은 분들로부터 안 좋은 평을 받는게 아닐까라는

생각을 하게 하고..

 

 

아무튼 보는 사람에 따라서 어떨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내가 보기에는

배우들이 고생한거에 비해선 영화가 따라오지 못했다는 느낌을 주게 한 영화

<맨홀>을 본 나의 느낌이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