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배리 소넨필드
주연;윌 스미스,토미 리 존스

윌 스미스와 토미 리 존스 주연의 영화

<맨 인 블랙> 시리즈의 첫번째 이야기로써

지난 1997년 7월 북미에서 개봉하여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바로 <맨 인 블랙>이다.

이 영화를 이제서야 보게 되었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 영화를 본 나의 느낌을 지금부터 얘기해보고자 한다.

<맨 인 블랙;윌 스미스보다는 토미 리 존스의 비중이 높긴 했다...>

지난 1997년 7월 북미에서 개봉하여 나름 많은 사랑을 받은 영화

<맨 인 블랙>

이 영화를 이제서야 보고서 느낀 것은 확실히 윌 스미스와

토미 리 존스의 지금보다는 젊은 모습을 만날수 있었던 가운데

확실히 윌 스미스보다는 토미 리 존스의 비중이 높았다는

것을 영화를 보면서 알수 있게 되었다.

MIB의 유능한 형사 K와 중간에 합류하게 되는 신참 J의 활약상을

영화에서 만날수 있었던 가운데 확실히 1편에서는 MIB의 유능한

형사 K 역할을 맡은 토미 리 존스의 비중이 높았던 가운데 신참

J 역할을 맡은 윌 스미스의 모습은 지금과는 별 다른게 없는

것 같은 느낌을 준다.

물론 보는 사람에 따라선 어떨지 모르지만..

아카데미 분장상을 받을만큼.. 나름 외계인 분장역시 괜찮게 되었다는

것을 느낄수 있었던 가운데 어떻게 보면 엉성한 부분 역시 있긴 하지만

그렇다 해도 그것을 잘 살려서 그 나름의 재미로 잘 활용해내었다고

할수 있는 영화 <맨 인 블랙>을 본 나의 느낌이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