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김이영
연출;이병훈,최정규
출연;조승우 (백광현 역)
       이요원 (강지녕 역)
       손창민 (이명환 역)
        유선 (장인주 역)

-37회 감상평-

<골든타임> 후속으로 나온 mbc 월화드라마로써

 

<대장금>의 이병훈 pd가 연출을 맡은 드라마

 

<마의>

 

이제 37회를 보게 되었다..

 

청나라에서 온 사신단이 백광현을 찾는 모습과

 

이명환과 왕 앞에서 백광현이 나타나는 모습을 보면서

 

이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희비가 엇갈리는 이명환과 백광현의 모습을

 

보며 앞으로 어찌 전개될지 궁금해지고..

 

그리고 오랫만에 다시 만나는 백광현과 강지녕의 모습은

 

참 정다워보이면서도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한다..

 

또한 혜민서로 다시 돌아온 백광현의 모습을 보면서 이명환이

 

어떤 행동을 할런지도 궁금하고..

 

그리고 이번회 마지막에 등장한 한 인물이 수술하는 모습을 보면서

 

과연 그 인물이 어떻게 나타나게 될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 37회 잘 봤다..

 

-38회 감상평-

<골든타임> 후속으로 나온 mbc 월화드라마로써

 

<대장금>의 이병훈 pd가 연출을 맡은 드라마

 

<마의>

 

이제 38회를 보게 되었다..

 

혜민서로 다시 들어온 백광현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백광현의 모습을 보면서 이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해주었다..

 

그리고 의문의 인물의 정체가 조금씩 드러나는 것을 보면서

 

다시한번 무언가 심상치않다는 걸 느끼게 해주고...

 

또한 그 의문의 인물이 하는 행동을 보면서 그것이 백광현에게도

 

영향이 갈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그리고 세자를 치료하게 된 백광현의 모습을 보면서

 

과연 잘 치료할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38회 잘 봤다..

-39회 감상평-

<골든타임> 후속으로 나온 mbc 월화드라마로써

 

<대장금>의 이병훈 pd가 연출을 맡은 드라마

 

<마의>

 

이제 39회를 보게 되었다..

 

세자의 병을 치료하는 백광현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과연 백광현이 잘할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그리고 이래저래 힘겨워하는 그들의 모습을 보면서 치료가 참 쉽지

 

않다는 것을 느낄수 있게 하고..

 

그런 가운데 그 삿갓남이 이명환에게 얘기하는 모습을 보면서

 

참으로 섬뜩한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준다..

 

과연 백광현이 이대로 무너질런지가 궁금해지고...

 

그리고 이명환이 그 삿갓남을 쓸려고 하는 모습을 보면서

 

과연 백광현에게 위기가 찾아올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 39회 잘 봤다..

 

 

-40회 감상평-

<골든타임> 후속으로 나온 mbc 월화드라마로써

 

<대장금>의 이병훈 pd가 연출을 맡은 드라마

 

<마의>

 

이제 40회를 보게 되었다..

 

세자를 치료하기로 한 삿갓남의 모습과 그와 대립하는

 

백광현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세자의 병이 나아지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하고..

 

그렇지만 그 뒤에 일어나는 일들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리고 전염병이 일어나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하고...

 

그런 가운데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40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