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도현정

연출;이용석

출연;문근영 (한소윤 역)

        육성재 (박우재 역)

        신은경 (윤지숙 역)

        온주완 (서기현 역)



문근영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9회를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도 어느덧 중반을 지난 가운데 한소윤과 박우재가 정육점에서


사람이 매달려있는 걸 발견하는 걸 보니 참 무서웠다 


그리고 같이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보면서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주고 


윤지숙을 만나러 온 한소윤의 모습을 보면서 무언가 심상치 않다는 것을


다시금 알게 해주고 


그런 가운데 윤지숙의 딸인 서유나와 김혜진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니 그때는


참 행복했다는 것을 알게 해주고 


그리고 이번회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는 알수없는 느낌을 남기게 한다


아무튼 이번 9회 잘 봤다 


-10회 감상평-

문근영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10회를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도 어느덧 중반을 지난 가운데 약사 강주희가 서창권 사무실에서


서창권을 만나는 모습을 보니 더욱 의문을 남기게 하고 서기현과 한소윤이


같이 있는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남기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옥여사도 김혜진과 함께 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김혜진이 없는데


옆에 있는 것 같이 행동하는 모습은 심상치 않고 


또한 강주희가 남건우를 만나러 온 모습은 왜라는 물음을 남기게 하고 


그리고 한때 여장남자였던 사람이 한소윤을 차를 타고 가다가 보는 모습은 미묘한


느낌을 주게 한다 


그런 가운데 가영이 pc방에서 글을 올리는 모습은 또 하나의 파장을 예고하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10회 잘 봤다 

-11회 감상평-

문근영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11회를 보게 되었다 


훈련을 하다 걸려 넘어진 한 사람이 시체를 보고 놀라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그 여장남자가 멀끔한 남자의 모습으로


한소윤을 만나는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남기게 한다 


또한 서유나를 만나는 한소윤의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하고


그런 가운데 강주희가 약국을 내놓을려고 하는 모습은 심상치 않은


무언가를 남기게 해준다 


그리고 자기딸을 김혜진으로 잘못 알아본 윤지숙의 모습은 무섭게


여겨지고 


그런 가운데 강주희와 남건우가 함께 있는 모습은 미묘한 느낌을


주게 한다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 11회 잘 봤다 


-12회 감상평-

문근영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12회를 보게 되었다 


갈대숲에서 찍힌 자신의 사진을 보고 놀라는 소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무언가 심상치 않다는 것을 알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가영이 무언가를 잘못 듣고 놀라는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하고 


그리고 윤지숙의 작업실에 온 그 약사의 모습을 보면서 더욱 미묘한 감정을


느끼게 재훈다


이 드라마도 16부작인 가운데 중반부를 지나서 후반부로 가는 가운데 어떻게


마무리지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게 한다 


또한 가영의 모습을 보면서 과연 어떻게 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게 하고 


그리고 병원에 입원한 윤지숙의 딸 서유나의 모습은 측은한 느낌을 남기게 한다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더욱 미묘한 느낌을 가지게 했고


아무튼 이번 12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