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도현정

연출;이용석

출연;문근영 (한소윤 역)

        육성재 (박우재 역)

        신은경 (윤지숙 역)

        온주완 (서기현 역)



문근영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5회를 보게 되었다 


서기현을 만나는 한소윤의 모습에서 알수없는 느낌을 남기게


하는 가운데 한소윤의 언니 행방은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개 해준다 


윤지숙의 집을 찾는 박우재의 모습을 보면서 무엇을 찾기 위해 그의 집에


온건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게 했고 


박우재가 보여주는 김혜진의 사진을 보고 한마디하는 서기현의 모습을 보면서


무언가 비밀이 숨겨져있다는 걸 알게 해준다 


그리고 약사의 모습을 보면서 무언가 심상치 않다는 걸 알게 하고


또한 서유나를 만나는 한소윤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자다가 악몽을 꾼 서유나의 모습을 보면서 씁쓸한 느낌을 남기게 한다


아무튼 이번 5회 잘 봤다 


-6회 감상평-

문근영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6회를 보게 되었다 


꿈속에서 김혜진의 영혼과 만나는 서유나의 모습과


깨어나서 손에 쥐고 있는 걸 보고 놀라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윤지숙의 집에 있는 한경사와 박우재의 모습을 보면서 무엇을 알고 싶어서


저럴까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고 


김혜진에 대한 자료를 찾는 박우재의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남기게끔


한다..


그런 가운데 마을에 검은 구름이 몰려오고 성당에서 엄마 살려줘라고


피가 새겨지는 걸 보니 무서웠다..


어떤 무서운 걸 다음회에서 볼려줄려고 하는지 궁금증을 주게 하는 가운데


아무튼 이번 6회 잘봤다 


 


-7회 감상평-

문근영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7회를 보게 되었다 


무언가를 열심히 보고있는 소윤의 모습이 심상치 않은 무언가를


남기게 하고 박우재를 만나는 걸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리고 물에 빠진 여인을 구할려 했다가 실패하는 모습은 안타까운


무언가를 남기게 해준다 


또한 서기현을 만나는 한소윤의 모습을 보면서 알수없는 느낌을 남기게


해주고...


이번회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 7회 잘 봤다 

-8회 감상평-

문근영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8회를 보게 되었다 


서기현을 만나는 약사의 모습이 알수없는 느낌을 남기게


하는 가운데  윤지숙을 만나는 한소윤의 모습은 왜 만났을까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게 해준다 


그리고 서기현을 만나는 소윤의 모습을 보면서는 왠지 모르게


씁쓸한 느낌이 들게 해주었다.


그런 가운데 그 약사가 한 행동을 보면서 무섭게 느껴지는 건 뭔지


모르겠다


아무튼 이번 8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