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런닝맨>

이번주에도 역시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런닝맨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런닝맨;2015 오늘의 날씨 편>


이번 런닝맨은 2015 오늘의 날씨 편으로 나온 가운데


이승기와 문채원이 게스트로 나왔다...


첫 등장하는 모습에서부터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이승기팀은 유재석 이광수


문채원팀은 개리 하하


런닝맨팀은 김종국 지석진 송지효가 팀을 이루었다..


그런 가운데 첫 미션에서부터 그야말로 치열한 대결을 예고하게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그리고 첫미션에서 앞서고 있던 런닝맨팀이 역전당하는 모습은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해주고..


그런 가운데 김종국이 아웃되었다고 하는 가운데 그것의 전모가 드러나는


모습을 보면서 김종국도 당해낼 재간이 없다는 것을 알수 있게 하고..


그리고 몬스터를 물리치고 전원이 미션을 맞추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아무튼 이번 런닝맨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