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런닝맨>

 

이번주에도 역시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런닝맨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런닝맨;첫사랑 레이스 편>

 

이번주 런닝맨은 첫사랑 레이스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가운데

 

<해를 품은 달>과 <건축학개론>의 한가인이 게스트로 나왔다..

 

유재석,개리 이외에 이광수가 추가로 한가인의 선택을 받으며

 

팀이 이루어진 가운데 첫번째 게임으로 해를 뚫은 달 게임이

 

진행되었다. 그들의 응원전을 보면서 나름 묘한 웃음을 느낄수 있

 

게 하는 가운데 김종국이 잘 던져주면서 하하-송지효-지석진이

 

성공할수 있었던 가운데 그들이 힌트를 얻게 된 가운데

 

진 파랑팀은 힌트 없이 첫사랑의 기억을 찾아야 하는 부담감을 느낄수

 

있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그들의 어린시절 모습을 보면서 다시한번 묘한

 

느낌을 주게 해주었던 것 같았고..

 

그리고 그림일기를 찾으면서 단서를 찾아가는 런닝맨 멤버들의 모습을

 

보면서 과연 누구일까라는 생각을 다시한번 해보게 되었다..

 

또한 가인과 가인의 첫사랑이 만나는 모습과 그 이후의 모습들을 보면서

 

왠지 모르게 흥미진진한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주 런닝맨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