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버라이어티

 

<런닝맨>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런닝맨을 본

 

나의 느낌 얘기해보고자 한다.

 

<런닝맨;제주 레이스 2편>

 

이번주 런닝맨은 지난주에 이어 제주 레이스 두번째 이야기로

 

방송되었다..

 

아침식사 겸 비밀미션으로 각 멤버들이 모여서 얘기를 나누면서

 

미션을 시행하는 것으로 시작한 이번주 런닝맨..

 

그 다음에 예상우승후보에게 자신의 런닝을 걸어야하는

 

어떻게 보면 어렵다고 할수 있는 미션인 가운데

 

그야말로 심리전을 펼치는 각 멤버들의 모습에서 묘한 긴장감을

 

느낄수 있는 가운데 절친 종국을 찍었다고 거짓말하는 차태현

 

의 모습에서 묘한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주는 가운데

 

신세경에서 건 유재석이 신세경에 보여주는 모습은 내가

 

봐도 솔직히 좀 그렇긴 하더라..

 

무언가 김이 확 빠져버린 콜라를 마셔버린듯한 느낌이

 

많이 들어버린건지 몰라도 말이다..

 

아무튼 이번주 런닝맨 잘 봤다..

 

다음주에는 힙합 레이스인데 어떨런지 궁금해진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