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런닝맨>

 

이번주에도 역시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런닝맨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런닝맨;인천상륙작전 편>

 

이번주 런닝맨은 동방신기가 게스트로 합류한 인천상륙작전 편으로

 

진행되었다.

 

동방신기의 등장 공연이 나름 눈길을 끌게 해주었던 가운데 문근영과

 

한팀이 되고서 어쩔줄몰라하는 김종국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한다..

 

그리고 첫 미션은 갯벌 미션으로 시작되었다.. 각 미션의 꼴찌는 방울이

 

끊기면서 탈락하게 되는 가운데 갯벌 미션에서 살아남기 위해 발버둥치는

 

각 팀의 모습에서 흥미로움을 느끼게 해준다..

 

그리고 첫 게임에서 탈락한 개리와 송지효의 모습은 참 안습이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이어 퀴즈 피구전에서 보여주는 문근영과 김종국의 모습은

 

나름 다정다감한 무언가를 느끼게 해준다..

 

또한 이어서 최종미션 전에 탈락자들과 붙는 닭싸움 대결 역시 나름

 

흥미로웠고..

 

그리고 마지막 미션으로 살아남은 팀은 공격팀,탈락자 6명은 수비팀으로 뭉쳐서

 

방울레이스를 펼쳤다..

 

공격팀에 맞서 수비팀은 그 나름대로 살아남아야 하는 가운데 동방신기의 두 멤버를

 

아웃시킨 이광수의 모습은 나름 눈길을 끌게 해주었다..

 

그렇지만 문근영과 김종국이 이기는 모습은 나름 보기 좋은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주 런닝맨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