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런닝맨>

 

이번주에도 역시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런닝맨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런닝맨;이중첩자 편>

 

이번 런닝맨은 영화 <신세계>에 출연한 황정민과 박성웅

 

그리고 포미닛의 현아가 게스트로 나온 가운데 이중첩자 편으로 방송되었다..

 

황정민과 김종국이 배우팀과 가수팀의 수장이 된 가운데

 

개리와 송지효가 각 팀의 스파이가 되었다..

 

배우팀과 가수팀으로 나눠진 가운데 배우팀은 팀장에 황정민,박성웅,송지효,이광수

 

유재석이 들어갔고 가수팀엔 팀장에 김종국이 되었으며 하하,개리,현아,지석진이

 

팀원이 되었다.. 그리고 사생결단 가방 획득 레이스로 이번편이 진행되었다..

 

가방도 획득해야하지만 각 팀의 스파이는 자신의 임무에 충실해야하는 것도

 

있는 가운데 과연 누가 이길까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그리고 이번 편 중간에 송지효가 번지점프하는 모습의 다음편 예고를 보면서

 

기대감을 주게 해주었고...

 

또한 이번 편을 보면서 과연 어떤 팀이 이길까라는 생각 역시 해보게 되었다..

 

그런 가운데 스파이들의 활약 역시 이번편을 통해서 잘 드러났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그리고 이광수의 활약으로 배우팀이 우승한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런닝맨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