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런닝맨>

 

이번주에도 역시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런닝맨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런닝맨;박지성 vs 런닝맨>

 

이번주 런닝맨은 지난주에 이어 박지성과 런닝맨 멤버들이 대결을 펼치는

 

미션이 진행되었다.

 

지난주가 그야말로 맛배기였다면, 이번주는 그야말로 박지성과 대결을 펼치는

 

가운데 아이유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했다는 거 역시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박지성 팀에 뽑히기 위해서 그야말로 개인기를 잘 보여주는 멤버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주고..

 

그런 가운데 초능력 축구를 펼치는 지성팀과 런닝맨 팀의 대결 역시 나름

 

흥미롭긴 했다...

 

전반을 지성팀이 7-4로 이긴 가운데 그야말로 다양한 초능력을 활용한 대결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본격적인 첫 미션은 상금 레이스 편으로 진행되었다..

 

그리고 수상한 아침식사 미션 역시 진행되었다... 박지성 김종국 유재석이 한 팀이

 

되었다는 것이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과연 어떤 미션으로 진행할까라는

 

생각 역시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먹은 금액만큼 아르바이트를 해야 하는 미션으로 진행된 가운데

 

박지성 김종국 유재석 팀이 186,000원으로 가장 많이 먹은 가운데 아이유 팀이

 

11만원으로 가장 적었다..

 

그리고 아이유팀이 아르바이트 비용을 가장 먼저 벌어들인 가운데 그 다음 미션지로

 

진행되었고 그 이후에 박지성 팀이 도착한 가운데 두번째 미션으로 한 대학 캠퍼스에서

 

같은 색깔 옷을 입은 학생을 찾아야 하는 미션으로 진행되었다..

 

그리고 같은 색깔 옷을 입은 학생과 줄다리기를 하는 가운데 몇게임째 진행하는

 

박지성팀의 모습에서 지치겠구나라는 생각을 다시한번 해보게 한다..

 

그래도 이 악물고 당기는 그들의 모습에서 다시한번 흥미로움을 느낄수 있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박지성이 스파이 되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주 런닝맨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