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런닝맨>

 

이번주에도 역시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런닝맨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런닝맨;딱지 레이스 편>

 

이번주 런닝맨은 전미선,유해진,염정아가 게스트로 나온 가운데

 

딱지 레이스 편으로 나왔다.. 비가 엄청나게 오는 날 녹화를 했다는 것을

 

대중교통 타러갈때 이래저래 힘겨워하는 모습에서 느낄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풍물시장과 광장시장 등에서 미션을 펼치는 멤버들의 모습은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해주었다.. 그리고 레이스를 보면서 과연 누가

 

승리할런지 다시한번 궁금증도 들었었고..

 

또한 마지막 라운드를 보면서 절대딱지를 뒤집고 승리하는 팀이 누구일까

 

궁금헀었던 가운데.. 능력자 김종국을 보유한 팀이 결국 제작진이 야심차게

 

시뮬레이션까지 하면서 준비한 절대딱지를 마지막 라운드에서 제대로 뒤집는

 

모습은 내가 봐도 놀라지 않을수 없었다..

 

김종국이 절대딱지를 뒤집는 모습에서 나도 놀라지 않을수 없고.. 결승에서

 

절대딱지랑 딱지 한번 못치고 끝나버린 다른 팀의 모습은 참으로 불쌍하기까지

 

했다.. 아무튼 김종국의 위력을 마지막에 느낄수 있었던 이번주 런닝맨이 아닐까 싶다..

 

다음주 런닝맨을 기대하며...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