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9] 4회

영상비평방 2013. 8. 16. 12:00

엠넷에서 준비한 글로벌 댄스 서바이벌

 

<댄싱9>

 

드디어 4회를 보게 되었다.

 

또한 이제부터 4회를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댄싱9;4회>

 

엠넷에서 준비한 신개념 댄스 서바이벌

 

<댄싱9>

 

4회를 보게 되었다...

 

이번 4회의 시작은 블루아이팀 커플미션으로 시작되었다..

지난회 마지막으로 보여주었던 한선천-이채원 커플과 이준용-김솔희

커플의 대결이 나온 가운데 이준용-김솔희 커플이 커트라인 인 되는 모습이 의외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이어서 이인수-이주영 커플과 정영욱-이은혜 커플이 쇼핑카트라는 소품과 조용필의

노래로 다른 무대를 보여주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좀 더 독특한 무대를 보여준 정영욱-이은혜 커플이 커트라인 인 되었다..


이어서 음문석-김지영 커플과 김동민-준코 커플이 대결을 펼쳤다..

지드래곤의 노래와 소품인 밧줄을 활용하여 다른 무대를 보여주는 그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김동민-준코 커플이 커트라인 인되면서 그 다음 단계로 진출했다..


이어서 김광호-김례은 커플과 황정우-장새봄 커플이 대결을 펼쳤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노래와 소품을 활용하여 무대를 보여주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황정우-장새봄 커플이 커트라인 인 되면서 그 다음 단계로

진출하였다..

이어 김명규-임규나 커플과 박찬준-강상규 남남커플이

씨스타19의 노래와 소품인 발레 바를 이용하여 다른 무대를 보여주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김명규-임규나 커플이 커트라인 인 하였다..

 


이어서 레드 윙즈 팀의 커플 미션이 나왔다..


이어서 서영모-이일형 남남커플과 한초임-정다운 커플이 대결을 펼쳤다..

탱팽불을 소품으로 다른 무대를 보여주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서영모-

이일형 남남커플이 그 다음 단계로 커트라인 인되었다.

그 다음에 최은옥-제일런 커플과 장인환-석예빈 커플이 나온 가운데

박봄의 노래와 소품인 전화기를 활용하여 무대를 보여주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렇지만 두 커플 다 탈락했다...

 

이어서 정건-소문정 커플과 하휘동-슈호 남남커플이 나온 가운데

가인의 노래와 소품을 이용해서 다른 무대를 보여주었던 가운데 하휘동-슈호 커플이

그 다음 단계로 가게 되었다..

 

이어서 문예선-황현선 커플과 이선태-시드니 커플이 나온 가운데

F(x)의 노래와 소품인 욕조를 이용해서 다른 무대를 보여주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이선태-시드니 커플이 간신히 커트라인 인 되었다..

이어서 최한빛-김원석 커플과 서윤신-허웅 커플이 나온 가운데

버스커 버스커의 노래와 소품인 자전거에 맞춰 다른 무대를 보여주었다.

그리고 두 커플 모두 커트라인 아웃되었다..

 

그런 가운데 오진석-최남미 커플과 배지호-여은지 커플이 대결하였다..

거미의 노래와 소품인 트렁크 가방을 활용하여 다른 무대를 보여주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배지호-여은지 커플이 커트라인 인 되었다..

이어서 남진현-이루다와 류진욱-김혜선 커플이 대결을 펼치는 가운데

브라운아이즈의 노래와 소품인 채찍을 이용하여서 다른 무대를 보여주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남진현-이루다 커플이 커트라인 인 하면서 그 다음 단계로 진출했다..

그런 가운데 추가합격자가 나오는 모습을 보면서 다음주엔 어떤 무대가 펼쳐질지

궁금해지더라

 

아무튼 이번 댄싱9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