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에서 준비한 글로벌 댄스 서바이벌

<댄싱9>

시즌2로 돌아온 가운데 드디어 3회를 보게 되었다.

또한 이제부터 3회를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댄싱9 시즌2;전지훈련>

엠넷에서 준비한 신개념 댄스 서바이벌

<댄싱9>

시즌2로 야심차게 돌아온 가운데 3회를 보게 되었다..

드래프트 마지막날이 밝은 가운데 소녀시대 백댄서를 했던

김태우씨와 미쓰에이의 백댄서를 한 홍훈표씨가 나왔다..

먼저 김태우씨가 춤을 춘 가운데 무언가 아쉽다는 평가가

나왔으며 이어 홍훈표씨가 재즈펑크라는 장르로 춤을

춘 가운데 확실히 하이힐을 신고도 잘 춘다는 것을 보면서 알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홍훈표씨는 블루아이팀으로 갔으며 김태우씨는 탈락했다.


이어 김예지 김형석씨와 32살 이후선씨와 28살 이지은씨가 나왔다.. 댄스스포츠를 

하는 커플인 가운데.. 그들이 서로 연습하는 과정을 보면서 호흡을

맞춘다는게 쉽지 않음을 느낄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먼저 김예지 김형석씨가 차차차 장르로 두 팀의 마스터 앞에서

춤을 춘 가운데 이어서 이후선 이지은씨 역시 파소도블레라는 장르로

두 팀의 마스터 앞에서 춤을 춘 가운데

이후선-이지은씨는 레드윙즈 김예지-김형석은 블루아이팀으로 뽑혔다..


이어서 이루다의 동생 이루마씨가 나온 가운데 내가 봐도 언니와 닮았다는

것을 알수 있게 한다.. 두 팀의 마스터앞에서 자신이 준비하는 춤을 추는

그의 모습은 그야말로 강렬함을 느낄수 있게 하고.. 그리고 블루아이팀의

선택을 받았다.. 편집된 강효형씨도 블루아이팀의 선택을 받았다..


이어서 발레 무용수 전나래씨와 정설웅씨가 나왔다.. 정설웅씨의 복장은

내가 봐도 민망할수도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고.. 그런 가운데

먼저 정설웅씨가 자신이 준비하는 발레춤을 두 팀의 마스터 앞에서 보인

가운데 약간 불안하든 평을 받았다..

물론 전나래씨 마찬가지였던 가운데 전나래와 정설웅씨 역시 블루아이팀

에 들어갔다..


그런 가운데 90kg의 먹방 비보이인 <라스트 포 원>의 이원기씨가 나왔다.

송골매의 노래에 맞춰 자신이 준비하는 춤을 추는 가운데 자신의 색깔이

담긴 코믹춤을 잘 소화한다는 것을 알수 있게 한다..

그리고 이원기씨는 레드윙즈팀의 선택을 받았고..



이어 선의의 라이벌 임샛별과 정혜민씨가 나왔다.

같은 학교에 같은 무용단 소속의 두 무용수가 나온 가운데 

먼저 정혜민씨가 두 팀의 마스터 앞에서 자신이 준비한 춤을

선보였다.. 여배우들의 춤선생을 맡은 분답게 실력도 출중하다는

것을 알수 있게 하고 이어 임샛별씨는 레드색 옷을 입고서 두 팀의

마스터 앞에서 자신이 준비한 춤을 선보였다..

그리고 임샛별은 레드윙즈, 정혜민은 블루아이팀으로 갔다..


드래프트가 종료된 가운데 추가선발을 논의한 것을 보면서 과연 누가


추가선발이 될지 궁금하게 한다.. 그리고 레드윙즈에선 김대일,이호준


,안소희&김난수,김진오 블루아이는 김나리,김은석,하지영을 추가합격시키면서


전지훈련이 시잣되었다.


전지훈련을 보면서 과연 누가 웃고 울게 될지 그야말로 궁금증을 가지게


해주는 가운데 전지훈련에 온 각 팀 멤버들의 모습은 그야말로 결의에


넘치는 무언가를 느끼게 해준다..


그리고 첫번째 미션은 올인미션으로 진행되었다. 모든 장르를 소화할수


있는 댄서를 찾기 위한 미션으로써 각 팀의 마스터로부터 각 장르의 춤을


배우는 멤버들의 모습도 눈길을 끌게 한다..


그리고 자신이 그동안 추오던 춤과는 다른 장르의 춤을 추어야 하는 멤버


들의 모습도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해준다..


이어 블루아이팀 올인 미션이 나온 가운데 김태현&안보영,김경일&정원준,


이외의 1팀이 나와서 각 장르의 댄스를 선보이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그리고 안보영&김태현은 커트라인 인이 되었고 김경일&정원준은 커트라인 아웃


이 되었다. 


이어서 하지영&김설진, 강동주&정혜민 이외의 1팀이 춤을 추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강동주&정혜민은 커트라인 인 되었고, 김설진&하지영


은 커트라인 아웃되었다.


그런 가운데 안남근&홍훈표,정상현&서나영, 이유민&김경민조가 나왔다.. 


각 조원들은 커트라인에 들기 위해서 블루아이팀 마스터 앞에서 각 장르의


춤을 최선을 다해 춘 가운데, 이유민&김경민은 커트라인 인, 정상현&서나영은


커트라인 아웃되었다.


그런 가운데 재심사가 이루어진 가운데 정상현&서나영,최남미&윤전일,하지영&김설진


김경일&정원준 조가 재심사를 봤다..


그리고 재심사에선 김설진,김경일,최남미,윤전일이 커트라인 인 되었으며


정원준,정상현&서나영,하지영이 탈락했다..


그런 가운데 케이타이거즈와 타샤는 다른 방송 스케줄때문에 전지훈련 참가를


못하면서 탈락했다..


또한 이번회를 보면서 확실히 편집이 빠르다는 것을 느낄수 있는 가운데


커플미션이 이어졌다.


먼저 김경일&전나래씨가 커플미션을 한 가운데.. 방황하는 딸을 사랑하는


아버지 컨셉으로 커플미션을 했다..


그리고 윤전일&정설웅이 그야말로 파격적인 컨셉으로 무대를 선보이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그렇지만 편집이 너무 많이 되어서 그런지 몰라도


조금 아쉽다는 느낌도 들게 하고 그래도 무대는 볼만했다..


아무튼 이번 댄싱9 시즌2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