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정연원
주연;손창민,정준호

지난 2004년도에 만들어진 조폭 코미디 영화로써

손창민과 정준호가 주연을 맡은 영화

<나두야 간다>

이 영화를 이제서야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 영화를 본 나의 느낌을

지금부터 얘기해보고자 한다.

<나두야 간다;그렇게 크게 웃기지도 않았고 밋밋했다>

손창민 정준호가 주연을 맡은 조폭 코미디 영화

<나두야 간다>

솔직히 포스터에서부터 느껴진 그 분위기가 그리 썩 좋다고는

할수 없어서 보지 않다가 이제서야 본 나의 느낌을 말하자면

역시나 예상했던대로 그렇게 크게 웃기지도 않고 밋밋했던

가운데 이야기 흐름도 갑자기 급변하는 것이 참 묘한 씁쓸함을

남긴채 관람을 마무리하게 한 것이 아닐까 싶다..

순수소설을 쓰는 작가 동화가 출판사 사장 대석의 부탁을 받고

자서전 대필작가가 되기로 하고 만철이라는 조폭 두목을 만나게

되면서 시작하게 되는 이야기는 100분 정도의 러닝타임 동안

만철의 자서전을 쓰기 위해 자료를 조사하면서 겪게 되는 동화와

만철의 에피소드를 조폭 코미디 형식으로 보여준다..

아무래도 2004년도 당시에는 <두사부일체>,<조폭마누라>등의 영화

등이 히트를 쳐서 그랬던건지 몰라도 이런 류의 영화가 많이 나왔

던 가운데 이 영화도 그 열풍에 따라서 나온 영화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영화를 보는 내내 느낄수 있었다.

그 당시에 봤으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을 해보았지만 뭐 지금 봐도

그렇게 크게 웃기지는 않았다.. 웃길려고 나름 억지쓰는 모습이

보여서 그랬던건지 몰라도.. 물론 손창민씨와 정준호씨의 연기는

그럭저럭 볼만했었고..

아무튼 큰 기대를 하고 보기에는 역시나 좀 그렇다는 말밖에는

할수 없었던 영화 <나두야 간다>를 본 나의 느낌이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