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문희정

연출;한희,김성욱

출연;이진욱 (차지원 역)

       문채원 (김스완 역)

      김강우 (민선재 역)

      송재림  (서우진 역)


이진욱 문채원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


5회를 보게 되었다


차지원이 윤마리 앞에 나타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한국에서 다시 만난 김지륜과 김스완의 모습은 나름 흥미로웠다


그리고 윤마리에게 옷을 주는 차지원의 모습과 과거 회상씬이 나온


걸 보면서는 왠지 모르게 미묘한 느낌이 많이 남았고 


그런 가운데 서우진의 모습을 보면서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끔


해주었고


이번회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다시금


갖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5회 잘 봤다


-6회 감상평-

이진욱 문채원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


6회를 보게 되었다


차지원과 민선재가 같이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차지원을 만나는 김지륜의 모습과 그걸 지켜보는 김스완의 모습은


미묘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이번회를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이야기가 흘러갈까에


대한 궁금증을 어느정도 갖게 해주긴 했다..


차지원이 김스완을 안아주는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더욱 그런 느낌이


많이 남긴 했었고


아무튼 이번 6회 잘 봤다


 


-7회 감상평-

이진욱 문채원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


7회를 보게 되었다


주차장에서 만나는 차지원과 김스완의 모습이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주는 가운데 민선재의 아내가


차지원을 그리워한다는 걸 민선재가 어렴풋이 아는 모습은


씁쓸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리고 서우진이 운영하는 인터넷 신문사에서 폭력배가 난입하는


모습도 참 씁쓸한 느낌을 주게 하고


병원에 누워있는 서우진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남기게 하고


그런 가운데서 김스완의 고군분투가 이번회에서 느껴지긴 헀다


아무튼 이번 7회 잘 봤다 


-8회 감상평-

이진욱 문채원 주연의 mbc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


8회를 보게 되었다


MPB아시아퍼시픽 총괄매니저로 등장하는 차지원의


모습은 또 다른 무언가를 남기게 해주고 민선재의 입장만


이래저래 난감해지겠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자신의 아내를 안아주는 민선재의 모습을 보면서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하고 


그리고 차지원과 김스완이 가볍게 키스를 하는 모습은 미묘한


느낌을 주게 한다


아무튼 이번 8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