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크리스토퍼 놀란

출연;매튜 맥커너히, 앤 해서웨이, 마이클 케인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


<인터스텔라>


이 영화를 개봉 이틀째날 오후에 아이맥스 2D 버전으로 봤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 영화를 본 나의 느낌을


지금부터 얘기해보고자 한다.


<인터스텔라;놀라움과 함께 어려운 무언가도 남기게 하는 그의 우주를


향한 꿈..>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이 연출을 맡고 매튜 맥커너히와 앤 해서웨이가


주연을 맡은 영화


<인터스텔라>


이 영화를 개봉 이틀째날 오후에 아이맥스 2D 버전으로 본 나의 느낌을


말하자면 놀라움과 함께 어려운 무언가도 남기게 한 놀란 그의 우주를


향한 꿈을 만날수 있었다는 것이다.




영화는 무려 169분...3시간 가까운 러닝타임을 자랑하는 가운데 놀란은


자신의 우주를 향한 꿈을 다양한 지식과 함꼐 3시간 가까운 러닝타임의


영화에 녹여버린 가운데 아이맥스로 보는 우주 장면은 확실히 놀라움을


주게 해주기에 충분했다.


물론 과학적 지식은 긴 러닝타임의 영화 속에서 쏟아져나와서 그런지


몰라도 어렵다는 생각을 할수 있게 했고..


배우들의 연기는 괜찮았다..




보는 사람에 따라 어떤 느낌을 받을런지 모르겠지만 적어도 내가 보기에는


놀라움과 어려움을 동시에 느낄수 있었던 영화


<인터스텔라>를 본 나의 느낌이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