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장규성
주연;주지훈,이하늬,김수로

군에서 제대한 주지훈 주연의 사극 코미디 영화

<나는 왕이로소이다>

오는 8월 개봉하는 가운데 제작보고회에 다녀왔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 제작보고회를 다녀온

나의 느낌을 지금부터 얘기해보고자 한다.

 

 

<나는 왕이로소이다 제작보고회>

 

이번에 다녀온 제작보고히는 8월 개봉하는 코믹 사극으로써

주지훈 이하늬가 주연을 맡은 영화

<나는 왕이로소이다>이다.

그야말로 오랫만에 복귀하는 주지훈의 복귀작인 가운데 많은 취재진들이

왔었다.. MC로 개그맨 황현희씨가 온 가운데 배우들과 감독이 입장하면서

제작보고회가 시작되었다..

 

그리고 배우들과 감독님이 키워드 토크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영화에 출연한 임원희씨가 약간 늦게 도착한 것이 눈길을 끌게 해주었던 가운데

키워드 토크를 통해 영화의 대략적인 요소들을 알수 있었던 것 같다...

자리가 멀리 떨어져 있어서 열심히 사진을 찍어도 잘 안나왔다는 것이

아쉬움을 남기게 해주었지만 그래도 이렇게 제작보고회에 함께 할수 있었다는 것이

나름 괜찮았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또한 약간 멀리서나마 주지훈씨와 이하늬씨의 모습을 만날수 있어서

반가웠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 가운데 과연 본 영화는 어찌 나올까라는 궁금증을

가지게 해준 <나는 왕이로소이다> 제작보고회를 다녀온 나의 느낌이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